• 카카오스토리
  • 검색

[새제품]동서식품 "깔끔한 아이스 라떼가 나왔다"

  • 2017.06.13(화) 16:22

다음은 6월 13일 선보인 새제품이다.

동서식품은 여름 시즌을 맞아 '맥심 카누 아이스 라떼(Maxim KANU Ice Latte)'를 출시했다. 여름철에만 한정 발매되는 제품으로 과일향과 산미가 특징인 케냐 원두를 미디엄 로스팅해 깔끔한 맛을 강조했다.

 


오비맥주는 ‘스테일 아이스(MixxTail ICE) 2종을 출시했다. 지난해 출시된 칵테일 발효주 믹스테일(MixxTail)을 개선한 후속 제품. 알코올 도수를 3도로 낮추고, 캔(355ml)에 담은 것이 특징.

'믹스테일 아이스 모히토'와 '믹스테일 아이스 스트로베리 마가리타' 두 가지 맛으로, 6월 말부터 대형마트와 편의점 등에서 2000원대에 선보인다.


동원F&B는 가정간편식(HMR) 찌개 '올림한식 양반 국탕찌개' 3종을 출시했다. 가격은 버섯된장찌개(460g) 4980원, 두부김치찌개(480g) 4980원, '얼큰닭개장'(500g) 3980원이다.

 



아워홈은 1~2인용 식빵 큐브브레드 2종을 출시했다. 정육면체 큐브 형태로 만들어져 결대로 찢어 먹을 수 있는 것이 특징.


◆ 코카-콜라사의 스포츠 음료 브랜드 파워에이드가 ‘올림픽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했다. 파워에이드 `올림픽 스페셜 패키지’는 오는 2018년 2월 9일부터 25일까지 강원도 평창에서 열리는 2018 평창 동계올림픽의 성공적인 개최와 올림픽에 참가하는 대한민국 국가 대표 선수들의 선전을 기원하고자 특별 제작됐다.

또 패키지 디자인뿐 아니라 기존 파워에이드 전해질 시스템(ION4)에 비타민 B를 추가한 것이 특징이다. 이에 땀 배출로 손실되기 쉬운 나트륨(Na), 칼륨(K), 칼슘(Ca), 마그네슘(Mg)의 전해질 및 에너지 대사에 필요한 비타민 B3(나이아신) 등 비타민 B를 보충해준다.

파워에이드 올림픽 스페셜 패키지는 `마운틴 블라스트’, `골드러쉬’와 지난 달 선보인 신제품 `마이티 포스’, 총 3가지 제품에 봅슬레이, 스케이트, 스키 등 3개 종목 선수들이 운동하는 모습을 형상화한 일러스트를 각각 담았다.

올림픽 스페셜 패키지는 240㎖ 캔, 600㎖ PET, 1.5L PET로 출시되며 기존과 동일하게 식품점, 할인점 및 편의점 등의 다양한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뚜레쥬르가 CJ제일제당의 특허 받은 유산균을 활용한 세 번째 신제품을 출시한다. 이번 뚜레쥬르 유산균 시리즈는 장(腸) 유산균을 넣어 만든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장 유산균 ‘CJLP-243’은100% 식물성 생 유산균으로 한국인의 긴 장 끝까지 살아 가는 강인한 생명력을 가지고 있다. 
  
대표제품은 ‘크림가득 패스트리’와 ‘크림가득 블루베리 패스트리’로 한 입에 먹기 좋은 원형 패스트리에 유산균이 함유된 요거트·블루베리 치즈크림을 듬뿍 넣었다. ‘바삭바삭 스퀘어크림파이’는 얇은 패스트리를 여러 겹 올린 파이 사이에 유산균을 더한 요거트 치즈크림을 넣어 바삭한 식감과 풍부한 크림을 함께 즐기는 맛이 일품이다. 이 외에도 상큼한 과일과 함께 즐기는 ‘시원달콤 망고 쿨패스트리’와 ‘새콤달콤 블루베리 쿨패스트리’도 선보인다.
 
지난해부터 빵과 케이크에 활용해 고객으로부터 호응이 높았던 피부 유산균 ‘CJLP-133’ 1포를 그대로 음료에 넣어 만든 제품도 함께 출시한다. ‘CJLP-133 유산균 듬뿍 피치 요거드링킹’은 유산균 50억 마리를 섭취할 수 있는 CJLP-133과 달콤한 복숭아 과즙이 어우러져 여름철 즐기기 좋은 음료다. '유산균 듬뿍 스트로베리 요거드링킹'도 함께 출시해 입맛따라 즐길 수 있다.


공차코리아가 밀크티 누적 판매 1억잔 돌파를 기념해 공차의 대표 메뉴인 ‘블랙 밀크티+펄’을 얼음과 함께 갈아 만든 크러쉬 타입으로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블랙 밀크티 크러쉬’를 출시한다.  
 
‘블랙 밀크티 크러쉬’는 스무디보다는 차가운 얼음이 사각사각 느껴져 부드러운 블랙 밀크티에 시원함을 더했다. 프리미엄 찻잎을 정성으로 우려 블랙티 고유의 진하고 향긋한 풍미가 시원하게 갈린 얼음과 어우러져 무더운 여름철에 특히 청량감 있게 즐길 수 있는 메뉴다.

여기에 쫀득쫀득한 펄이 더해져 다양한 식감을 느낄 수 있으며 이번 여름에만 맛볼 수 있는 시즌 한정 음료이다. ‘블랙 밀크티 크러쉬’ 제품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공차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가격은 4800원이다.  


◆ 헤라가 고선명·고광택·고지속을 콘셉트로 한 7가지 색상의 '센슈얼 틴트'를 출시한다.
 
헤라 센슈얼 틴트는 광택 페이스트 오일을 함유해 촉촉하면서도 끈적이지 않고, 밀착력을 높여 발색이 오래 지속되는 것이 특징이다. 색상은 ▲1호 릴리 탱고 ▲2호 댄싱 로즈(메인컬러) ▲3호 리드미컬 사운드(메인컬러) ▲4호 탑 오브 마인 ▲5호 준 피버 ▲6호 스테이지 뮤즈 ▲7호 레드 슈즈 등 7가지로 모두 5g 기준 가격은 3만5000원이다.


◆ 이니스프리가 1~3단계 보습력 선택이 가능한 바디케어제품 '마이 에센셜 바디 라인' 8종을 출시했다.
 
마이 에센셜 바디 라인은 천연 유래 성분을 83% 이상 함유해 피부를 부드럽게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보습력 1단계 제품은 '마이 에센셜 바디 리프레싱 시트러스' 라인으로 라임, 레몬, 오렌지 추출물을 넣었다. 2단계는 삼나무, 편백나무, 소나무 성분을 함유한 마이 에센셜 바디 소프트 그린 라인, 3단계는 장미꽃, 석류꽃, 로즈힙꽃 추출물을 함유한 '마이 에센셜 바디 인텐시브 플라워'라인이다. 


◆ 아리따움이 '풀커버 페이스 라인'을 커버력을 강화해 업그레이드 출시한다.
 
아리따움은 대표 페이스메 이크업 라인 풀커버 페이스에 '세미매트(Semi-mett)' 메이크업 트렌드를 반영해 다양한 제형의 컨실러부터 베이스까지 총 5가지 제품으로 새롭게 리뉴얼했다. 구성 제품의 가격은 각각 ▲풀커버(1만2000원) ▲풀커버 파운데이션(1만2000원) ▲풀커버 리퀴드 컨실러(5000원) ▲풀커버 스틱 컨실러(6000원) ▲풀커버 크림 컨실러(7000원)이다.


◆ 리리코스가 핑크빛 피부 연출을 강조한 '마린 핑크 스노우 팩트'를 출시한다.
 
마린 핑크 스노우 팩트는 스노우 알게와 마린 유래의 영양 성분을 담아 피부를 자연스러운 핑크톤으로 가꿔주는 크림 팩트다. 스노 알게 성분은 피부 회복과 항산화, 안티에이징에 도움을 준다. 레드맹그로브오일, 아르간오일, 해조효소발효액 등 마린 유래 성분은 피부 속을 가꿔준다. 가격은 14g 기준 4만원.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