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카오스토리
  • 검색

[브리프]롯데리아 "빙수 배달해서 드세요"

  • 2017.06.15(목) 16:22

다음은 6월 15일 브리프 내용이다.

롯데리아가 지난 4월 출시한 ‘고봉밥’ 형태의 ‘고봉 팥빙수’와 ‘고봉 녹차 빙수’를 16일부터 업계 최초로 배달 서비스를 시행한다.

롯데리아는 빙수 배달 서비스 도입을 위해 지난 여름 지역 거점 매장을 중심으로 테스트 운영을 진행했고 그 결과 고객 호응도가 높은 것으로 판단해 ‘빙수’를 전격 배달 운영 제품으로 도입하게 됐다.

특히 아이스 제품인 빙수의 품질 유지를 위해 별도 보냉팩 및 얼음팩을 도입해 배달 시간내 녹는 문제를 해결하였으며, 빙수 배달 주문 거리도 1㎞ 내로 제한 운영한다.

롯데리아는 빙수 2종은 높게 쌓아올린 고봉 형태로 합리적인 가격과 푸짐한 양을 바탕으로 한국 전통 방식의 ‘고봉 팥빙수’와 지리산 하동에서 4월에서 5월 처음 수확한 녹차를 사용하여 진한 녹차 맛과 청량감을 함께 맛 볼 수 있는 제품이다.


신세계사이먼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이 오픈 10주년을 맞아 오는 16일부터 25일까지 열흘간 대규모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 입점 브랜드의 약 60%인 15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해 최고 80% 할인하고 ▲ 브랜드 카테고리 별 특별 사은행사를 전개해 공연 티켓, 텀블러, 핫휠 미니카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롯데백화점은 오는16일부터 22일까지 7일간 본점 행사장에서 ‘스포츠·아웃도어 大박람회’ 대전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총 1653㎡(약500평)의 9층 행사장 전체를 스포츠·아웃도어 대전으로 진행하고 스포츠, 아웃도어, 골프, 휘트니스, 용품 등 총 100억원의 물량을 준비하고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스포츠, 아웃도어, 골프 상품뿐만 아니라 휘트니스룩 및 헬스, 요가 용품도 선보이며 고객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와 운동 강연 등도 준비하는 등 ‘체험형 박람회’ 형식의 행사로 진행한다.


G마켓이 오는 25일까지 ‘썸머 패션 게릴라 세일전’ 열고, 여름 패션∙잡화를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아이띵소’, ‘아키클래식’ 등 총 10곳의 인기 소호몰∙로드샵 브랜드가 참여하며 게릴라 세일전의 모든 제품은 무료 배송된다.


롯데물산이 6월 15일 창립기념일을 맞아 창립기념식을 진행하고 고객 안전을 위해 노력하는 직원들에게 스마트 작업화를 선물하고 타워의 성공적 정착을 결의했다. 또 대한민국에 세계적인 건축물을 짓겠다는 30년에 걸친 오랜 꿈과 여정, 그리고 7년 동안의 공사 과정과 결실을 담은 롯데월드타워 기록지도 발간했다.

아울러 타워기술팀과 몰기술팀, 기술지원팀, 소방안전팀 등 롯데월드타워를 방문한 고객들의 안전을 직접적으로 책임지는 기술안전부문 67명의 직원 모두에게는 스마트 작업화를 선물했으며 지난 1년 동안 롯데물산의 우수팀과 우수사원을 선발해 포상했다. 롯데월드타워 그랜드 오픈에 기여가 큰 팀과 사원에 대한 특별 시상도 별도로 진행했다.


애경은 지난 14일 재단법인 ‘바보의나눔’과 함께 서울대 어린이병원에서 ‘2080 기적나눔박스’ 전달식을 가졌다고 15일 밝혔다.

애경과 (재)바보의나눔은 중증 희귀난치성 질환 환아와 가족을 돕기 위해 공동으로 진행한 ‘2080 기적나눔 프로젝트’를 통해 소비자가 2만원 상당의 구강용품으로 구성된 ‘2080 기적나눔박스’ 1000세트를 서울대 어린이병원에 전달했다.

(재)바보의나눔은 고 김수환추기경의 나눔정신을 이어가기 위해 설립된 모금전문단체다. 애경은 지난 5월16일 열린 ‘제6회 바보의나눔 베이스볼데이’ 행사에 참여해 (재)바보의나눔과 공동으로 ‘2080 기적나눔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2080 기적나눔 프로젝트는 단순한 기부에서 벗어나 시민들의 관심과 직접참여로 진행된 기부행사로 투병생활에 지친 환아와 가족들이 질환을 끝까지 이겨내고 건강을 되찾을 수 있도록 희망을 전하기 위해 마련했다.


CJ오쇼핑이 성과관리, 조직운영 등 기업경영에 어려움을 겪는 중소협력사를 위해 ‘1:1 경영자 코칭’ 프로그램을 지원한다. 외부 코칭 전문가의 맞춤형 컨설팅을 통해 중소협력사의 자립역량 강화를 도와줄 예정이다.

‘1:1 경영자 코칭’ 지원 프로그램은 CJ오쇼핑의 협력사 임직원 교육지원 활동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그동안 CJ오쇼핑은 협력사 임직원들의 업무 역량 강화와 직무능력 향상을 위해 엑셀, 포토샵, 마케팅 트렌드 등 실무 중심의 온오프라인 교육을 지원해왔다. 매년 100여 곳의 협력사 소속 임직원 300여 명이 CJ오쇼핑이 지원하는 교육에 참여하고 있다.

이번에 신설된 ‘1:1 경영자 코칭’ 지원 프로그램은 CJ오쇼핑의 우수 중소협력사 중 코칭 참여를 신청한 7개 업체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CJ오쇼핑은 대상자로 선정된 7개 중소협력사의 대표이사에게 코칭 전문기관 소속 전문 코치를 3개월 동안 6회 이상 파견해 1:1 맞춤형 컨설팅을 지원할 예정이다. 총 4000만원 상당의 코칭 관련 비용은 CJ오쇼핑이 전액 부담한다.

롯데하이마트 샤롯데 봉사단이 15일 서울 상도동 ‘구(舊) 시장’ 지역에서 벽화 그리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상도동 ‘구시장’ 지역은 상도시장이 1980년대 초에 위치를 옮기고 축소되면서 남겨진 시장 부지에 조성된 주거지역이다.

재건축이 어려워 낡은 집들과 오래된 골목들이 많고 주로 노년층이 거주하고 있다. 롯데하이마트 임직원 20여명은 벽화를 그리고, 저소득층 아동을 위해 미술교육용 도서 200권을 전달했다.


롯데주류가 청년지원기관인 ‘서울특별시 청년허브’와 함께 ‘꿈을 가지고 있는 젊은이’들을 후원하는 ‘맨발의 청춘’ 캠페인을 진행한다. 롯데주류는 청년 실업으로 대표되는 청년문제로 낙담할 수 있는 대학생 및 청년층을 격려하고자 와인 브랜드 ‘베어풋(Barefoot)’에서 착안해 캠페인을 기획했다.

롯데주류에서 판매하는 미국산 캐주얼 와인 ‘베어풋(Barefoot)’은 전 세계적으로 해변 환경 미화 활동 ‘비치 레스큐(Beach Rescue)’ 등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전개하며 ‘착한 와인’으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맨발의 청춘’ 캠페인은 대한민국에 거주하는 만 19세에서 39세의 청년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지원서인 ‘꿈 설계도’를 ‘청년허브’의 홈페이지에서 내려 받아 오는 7월 10일까지 접수하면 된다. ‘꿈 씨드머니’ 지원 대상 24명은 7월 19일에 ‘청년 허브’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며 롯데주류는 7월부터 12월까지 매월 4명에게 100만원의 ‘꿈 씨드머니’를 후원한다.


㈜정식품이 신제품‘베지밀 5060 시니어 두유’의 타깃인 시니어를 응원하는 '꽃청춘을 응원합니다!' 캠페인 3탄을 진행한다. 정식품의 ‘꽃청춘을 응원합니다!'는 지난 3월 출시한 ‘베지밀 5060 시니어 두유’ 제품의 주 타깃인 시니어들의 건강하고 활기찬 삶을 응원하고자 기획된 장기 캠페인이다.

이번에 진행하는 이벤트는 지난 3월 '액티브 시니어 동호회 응원 이벤트'와 4월 '어버이날 맞이 감사사연 보내기 이벤트'에 이은 ‘꽃청춘을 응원합니다!' 캠페인의 3탄 격으로 북한산, 관악산 등 주요 등산로에서 제품 시음 이벤트를 진행한다.


광동제약이 복합문화공간 ‘가산천년정원’을 가상현실로 방문할 수 있는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지난 2014년 서초동 본사 2층에 문을 연 가산천년정원은 창업주 고(故) 최수부 회장의 추모관과 광동제약 역사관, 접견실 등을 갖춘 곳으로 중심부 라운지에서는 미술전과 공연 등이 열린다. 특히 1960년대부터 지금에 이르기까지 회사의 역사와 경옥고, 우황청심원, 비타500 등의 대표상품을 전시한 역사관이 눈길을 끈다.

광동제약은 ‘가상현실 사이버투어’ 서비스를 통해 일반인이 이 공간 내부를 구석구석 들여다보고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PC나 모바일로 회사 홈페이지 사이버투어 메뉴에 접속하면 누구나 관람할 수 있다. 360도 반응형 VR(Virtual Reality)로 제작된 이 콘텐츠는 생생한 현장감과 몰입감을 선사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롯데제과가 지난 14일 장애인 사업장인 ‘스위트위드㈜’의 준공을 기념하여 장애인고용공단 및 지자체 인사들과 함께 준공식을 가졌다. 경기도 평택에 위치한 ‘스위트위드’는 롯데제과와 한국장애인고용공단이 장애인의 일자리 창출을 위해 건립한 자회사형 장애인 사업장이다.

‘스위트위드’는 롯데제과와 장애인고용공단이 약 20여억원을 들여 롯데제과 평택공장 기숙사를 장애인들이 생활하기 편리한 시설로 리모델링 하여 건립했다. 지상 2층 지하1층 등 총 건평 800여평 규모다. 직원은 장애인고용공단 및 지역기관과 연계하여 채용, 총 약 30여명 규모이며 이들 중 70% 이상을 장애인으로 구성했다.


◆ 배스킨라빈스와 던킨도너츠를 운영하는 비알코리아가 창립 32주년을 맞아 ‘해피투게더(HAPPY TOGETHER)’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피투게더 프로모션’은 배스킨라빈스 매장에서 제품을 구입하면 던킨도너츠 먼치킨팩(10개입) 쿠폰을, 던킨도너츠 매장에서 제품 구입시 배스킨라빈스 더블 주니어 쿠폰을 증정하는 행사다. 발급받은 쿠폰은 각 매장에서 7000원 이상 제품을 구입할 때 사용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매장 방문 고객에 한해 참여 가능하다. 쿠폰 증정 기간은 오는 18일까지고 사용 기간은 21일까지다.


◆ SPC삼립의 식품 유통 전문 회사인 'SPC GFS'가 카페용품 전문 온라인 쇼핑몰 '하이카페몰 (https://hicafemall.com)'을 오픈했다.

'하이카페몰'은 기존 운영하던 '브레드몰'에 카페 용품을 강화해 예비 창업자와 카페 운영 점주는 물론, 커피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의 편의성을 높여 새롭게 오픈했다.

‘하이카페몰’은 SPC삼립의 70년 제빵 기술로 만드는 다양한 종류의 빵, 브런치, 디저트 외에도 커피, 빙수, 테이크 아웃 용품, 시럽, 음료, 티 등의 카페 용품 등을 판매하며,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카페 운영 노하우도 제공할 예정이다.


GS샵은 오는 16일 오전 9시25부터 1시간 동안 ‘셀럽페이스 스파클링 클린저’의 론칭 방송을 실시한다. 셀럽페이스는 클린징을 매우 중요시하는 헐리우드 EI스쿨(www.ei.edu)의 메이크업 전문가들이 추천하는 클린저다.

세계 최초의 메이크업 스쿨이자 헐리우드 특수효과 메이크업 스쿨로 세계적인 권위를 자랑하는 EI는 깐깐한 헐리우드 셀럽들의 맑고 투명한 피부를 위해 셀럽페이스를 백스테이지 클린징으로 사용하고 있다. 셀럽페이스는 세계 3대 탄산수 중 하나인 이탈리아 나폴리 청정 탄산수 1만ppm을 함유하고 있다.

모공 보다 작은 사이즈의 초미세버블이 모공 깊숙한 곳의 노폐물과 미세먼지를 제거하고 부족한 수분을 전달해준다. 클린징 오일이나 폼을 따로 사용할 필요 없이 셀럽페이스 하나만으로 지우기 힘든 화장과 특수 분장까지 한 번에 자극 없이 산뜻하게 제거할 수 있다. 부드러운 탄산 버블은 마사지를 받는 듯한 느낌을 준다.


빙그레 아이스크림 3종이 벨기에 소재 국제 식음료 품평원(iTQi)이 주최한 2017 국제 식품 품평회에서 국제 우수 미각상을 수상했다. iTQi는 벨기에 브뤼셀에 위치한 기관으로 전 세계의 모든 식음료 제품에 대해 심사, 평가, 인증하는 세계적인 품평 기관이다.

국제 우수 미각상은 유럽 내 15개국의 저명한 요리전문가 협회와 소믈리에 협회에서 엄정하게 선발된 135명의 품평단이 블라인드 테스트를 통해 제품에 대한 심사를 진행해 국제적으로도 공신력을 인정받고 있다.

2017 국제 식품 품평회에서 미각상을 수상한 빙그레 아이스크림은 모두 지난 해 출시한 신제품들이다. 해당 제품은 ‘투게더 시그니처 그린티 라떼’, ‘엑설런트 바닐라의 꿈’이 각각 별 2개를, ‘투게더 시그니처 더블샷 바닐라’가 별 1개를 획득하면서 국내 아이스크림 중 최초로 수상하게 됐다. 


이마트는 대한민국 원양산업 진출 60주년을 맞아 오는 21일까지 원양선사들과 협력해 준비한 6억원 가량 물량의 참치, 오징어, 명태 3개 품목을 15~40% 할인 판매한다.

참다랑어 모둠회는 기존 가격보다 30% 가량 저렴한 2만5800원(300g), 오징어(대)는 15% 저렴한 1870원(마리), 동태(특)는 40% 할인한 2800원(마리)에 선보인다.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