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카오스토리
  • 검색

[새제품]CJ제일제당, '한뿌리' 오승환 에디션 나왔다

  • 2017.06.16(금) 17:26

다음은 6월 16일 선보인 새제품이다.

CJ제일제당의 건강 전문 브랜드 한뿌리가 ‘오승환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하고 그 기념으로 ‘오승한뿌리 병뚜껑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8월 31일까지 3개월간 진행되며 가까운 편의점과 마트, 온라인(CJ온마트)에서 한뿌리 오승환 스페셜 에디션 제품을 구입한 후 병뚜껑에 쓰여진 문구를 통해 당첨 여부를 확인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행사 품목은 한뿌리 홍삼, 인삼, 마 음료 3종과 한뿌리 진생베리 음료 레드와 블랙 2종이다.

한뿌리 오승환 스페셜 에디션 제품 병뚜껑에는 메이저리그 덕후, 오승환 덕후, 진안 덕후, 양배추 덕후, 흑삼 덕후 등 당첨 문구가 적혀있으며 당첨 문구가 확인되면 CJ제일제당 홈페이지에 경품 받을 곳 주소를 입력하고 당첨된 병뚜껑을 택배로 발송하면 된다. 경품 내역과 수령 방법 등 상세한 행사 관련 내용은 제품 라벨의 QR코드를 스캔 하면 확인할 수 있다.

행사 참가자들에게는 메이저 리그행 2인 티켓(비행기 및 숙박 포함) 1명을 비롯해, 오승한 사인볼(9명), 진안 홍삼 스파이용권(4인 패키지) 10명, 한뿌리 양배추즙 40명, 한뿌리 진생베리 흑삼 1세트 200명 등 모두 260명에게 경품 당첨의 기회가 돌아갈 예정이다.


CJ푸드빌의 뚜레쥬르가 쫄깃한 미니빵 4종을 출시한다. 대표 제품인 ‘미니꽈배기’와 ‘미니찹쌀도넛’은 남녀노소 누구나 즐겨 찾는 인기 도넛 제품에 탕종(湯種)법을 접목했다. 밀가루를 끓는 물에 익반죽한 뒤 장시간 숙성하는 탕종법으로 한층 탄력 있고 쫄깃한 맛을 내는 것이 특징이다.

담백한 정통 도넛 외에 다양한 곡물과 토핑을 가미한 제품도 선보인다. ‘쁘띠 소보로 흑미찰빵’은 흑미쌀과 검정깨를 섞은 쫄깃한 빵 겉면에 소보로를 입혀 바삭함을 더했다. ‘쫄깃쫄깃 쁘띠찰빵’은 호두 찰빵에 옥수수 가루를 넣어 구수한 맛을 낸다. 이번 신제품 4종은 한 입에 먹기 좋은 미니 사이즈로 낱개 구매할 수 있어 여름 간편 간식으로 제격이다.


홈플러스는 전국 142개 점포를 통해 이탈리아 수납웨어 브랜드 키스(KIS)의 60L용 리빙박스를 9900원에 판매한다. 키스(KIS) 브랜드는 이탈리아에서 직접 제조하고 전 세계 90여개 국으로 수출되는 프리미엄 수납웨어 브랜드이다.

60L 다용도 리빙박스는 이탈리아 ABM ITALIA S.P.A.사에서 생산한 제품을 직소싱 해와 국내 유통단계서 발생하는 추가 비용으로 인한 가격 상승을 최소화하여 가격 경쟁력을 높이는데 초점을 맞췄다. 리빙박스에는 제품에 바퀴가 달려있어 이동이 쉽고 색상은 투명, 블루, 핑크 세 가지로 집안 인테리어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 LG생활건강이 '이자녹스 듀얼 커버쿠션'을 신규 출시하고, GS홈쇼핑을 통해 첫 론칭한다.
 
이자녹스 듀얼 커버쿠션은 주름개선, 미백, SPF50+, PA++++로 강력한 자외선 차단의 3중 기능성 제품으로, '듀얼 커버', '듀얼 미러'를 적용한 것이 특징다. 11가지 식물 유래 보습 성분과 안티에이징 영양성분을 함유해 수분감을 선사한다.

GS홈쇼핑에서는 17일 낮 12시50분부터 약 한 시간 동안 방송되며, 이자녹스 기초·색조 제품 등을 파격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 이니스프리가 '트루케어 칼라민 6.5 클렌저'를 출시했다.
 
트루케어 칼라민 6.5 클렌저는 진정 효과가 있는 칼라민을 함유한 마일드한 젤 타입의 클렌저다. 무설페이트 계면활성제와 pH6.5 처방에, 풍성하고 조밀한 거품이 산뜻한 클렌징을 돕는다. 논코메도제닉 테스트를 완료해 여드름성 피부에도 사용하기 적합하다. 가격은 200g 기준 1만2000원, 400g 대용량이 2만원.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