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카오스토리
  • 검색

[새제품]배스킨라빈스 "애들이 좋아하는 것만 모았다"

  • 2017.06.19(월) 16:19

다음은 6월 19일 선보인 새제품이다.

배스킨라빈스가 자녀를 둔 부모들을 타깃으로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맛을 골라 구성한 ‘아빠왔다 팩’을 출시한다. 새로 선보인 ‘아빠왔다 팩’은 배스킨라빈스의 인기 플레이버 5종에 매달 출시되는 이달의 맛 1종까지 총 6종의 아이스크림을 싱글컵에 담아 한 세트로 구성한 패키지다.

다양한 토핑과 화려한 비주얼의 아이스크림으로 구성된 어드벤처 세트, 배스킨라빈스의 인기 플레이버로 구성된 베스트 세트, 심플하고 기본적인 맛으로 구성된 클래식 세트까지 총 3가지 조합이 있다. 가격은 1만6000원이다.


하이트진로가 뉴질랜드 와인 ‘머드하우스(Mud House)’를 출시한다. ‘머드하우스’는 오세아니아를 기반으로 미국, 남미, 유럽 등 전세계에 와이너리를 소유한 세계 5대 와인기업 아코레이드 와인사의 제품이다. 최근 전략적 브랜드로 리뉴얼되면서 뉴질랜드 와인계의 샛별로 떠오르고 있다.

머드하우스가 생산되는 뉴질랜드의 말보로와 와이파이밸리, 센트럴오타고 지역은 남부위도상의 프랑스라 불릴 정도로 프랑스와 비슷한 서안해양성 기후를 지녔다. 이 기후의 특징은 일조량은 풍부하며 월강수량도 일정한 수준으로 유지되어 최상급의 포도와 와인이 생산될 수 있다.

최상의 기후와 최고의 노하우를 지닌 와인사가 만들어 낸 머드하우스는 고품질의 와인임에도 상대적으로 합리적 가격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영국에서는 2014년 론칭 이후 2년만에 390% 성장한 345억원의 판매고를 기록했으며 뉴질랜드를 비롯 호주, 영국, 일본 등 다양한 국가에서 다수의 수상을 기록했다.


이디야커피가 여름 맞이 ‘이디야 비니스트 쿨썸머팩’을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되는 이디야 비니스트 쿨썸머팩은 밖에서도 간편하게 아이스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음료의 시원함을 오래 지속시켜주는 ‘이디야 아이스 텀블러’와 물에 잘 녹는 이디야 비니스트 3종으로 구성됐다. 오는 9월까지 여름 시즌 한정으로 판매되는 ‘비니스트 쿨썸머팩’의 가격은 1만800원으로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판매된다.
 
비니스트 3종은 ‘비니스트 아이스아메리카노(10개입)’과 ‘비니스트 오리지널(10개입)’, ‘비니스트 다크(10개입)’이다. 모두 미세한 입자로 이루어져 찬물에도 잘 녹아 아이스커피로 즐기기에 적합한 비니스트 시리즈다. 아이스 텀블러에 제품별 안내된 용량에 따라 찬 물이나 우유를 붓고 비니스트를 넣으면 아이스 아메리카노, 아이스 라떼를 쉽게 즐길 수 있다. 


사조해표가 파우치에 담긴 참치, ‘더(The) 맛있는 사조참치’를 새롭게 선보인다. 사조참치의 신제품 ‘더(The) 맛있는 사조참치’는 영양가 높은 참치를 더 담백하고 더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담백하게 더 맛있는 사조참치’, ‘매콤하게 더 맛있는 사조참치’, ‘상큼한 토마토와 더 맛있는 사조참치’, ‘물에 담아 깔끔하게 더 맛있는 사조참치’ 등 4종으로 구성됐으며 각 제품별 고유한 맛과 특징으로 별도의 조리 없이 그대로 먹어도 한끼 반찬으로 손색없다.

특히 ‘물에 담아 깔끔하게 더 맛있는 사조참치’는 기름을 전혀 넣지 않은 물담금 참치로, 깔끔하고 담백한 맛을 원하는 소비자들 또는 여름철 몸매관리로 식단조절이 필요한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4가지 제품 모두 60g 소포장으로 되어있어 1~2인 가구의 한끼식사로 제격이며 파우치 포장으로 가볍고 부피가 작아 휴대 및 보관이 용이하다. 또 아이들도 쉽고 안전하게 딸 수 있어 아이들을 위한 맞벌이 부부들의 안전하고 간편한 식재료로 안성맞춤이다.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가 오는 23일 '립 마그넷 303 플레임 코랄'을 전 세계 단독으로 한국에서 공식 론칭한다. 면세점을 제외한 전국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 매장과 6개의 백화점 온라인 몰에서만 진행되는 단독 한정다.

공식 론칭을 앞두고 19일 롯데닷컴에서 먼저 선보인다. 출시 기념으로 6월30일부터 7월5일까지 롯데닷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500인에게 케이스 인그레이빙 서비스를 제공한다.
 
립 마그넷 303 플레임 코랄은 회사의 메이크업 아티스트 오랜 시간 연구한 끝에 만든 제품이다. 피부톤과 관계 없이 어울리는 것이 특징으로, 팝 오렌지 코랄 컬러에 비비드한 핑크 피그먼트로 포인트를 줬다. 출시와 함께 한국을 상징하는 국화, 무궁화를 차용한 디자인 또한 눈길을 끈다. 지난해 10월 출시 이후 품절 대란을 일으킨 립 마그넷은 코랄, 누드, 딥 버건디부터 클래식 레드까지 18가지 컬러로 출시돼 있으며, 이번 303 플레임 코랄 출시로 1컬러가 추가됐다.


◆ 이니스프리가 여름철 전용 티슈·스틱형으로 선보이는 '시티 바캉스 라인'을 한정 출시한다. 휴대가 편리한 자외선차단제 2종과 데오 제품 2종, 피부 진정 제품 1종 등 총 5종으로 구성됐다.
 
우선 티슈형으로 출시된 자외선차단제 '시티 바캉스 보송 선 티슈'와 데오 '시티 바캉스 보송 데오 티슈', 스킨 '시티 바캉스 촉촉 스킨 티슈'는 필요할 때마다 간편하게 뽑아 쓸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스틱형으로는 자외선차단제 '시티 바캉스 보송 선 스틱'과 데오 '시티 바캉스 보송 데오 스틱'이 출시됐다. 

이니스프리는 시티 바캉스 출시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전국 이니스프리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1+1 이벤트를 실시한다. 해당 기간 동안 시티 바캉스 제품 1개 구매 시 동일제품 1개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가격은 데오 티슈 20매 6000원부터 선 스틱 20g 1만6000원 선까지로 구성됐다.


◆ 더페이스샵이 피부온도를 낮춰주는 '수딩 젤리마스크' 2종과 '신선한 제주알로에 얼려쓰는 수딩젤'을 출시했다.
 
수딩 젤리 마스크는 대용량의 젤리 에센스가 담겨있어 뜨거운 햇빛에 노출된 피부를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각각 알로에 추출물과 페퍼민트 추출물이 함유된 '집중 수분', '모공 케어' 등 2종으로 출시됐다. 가격은 2000원. 신선한 제주 알로에 얼려쓰는 수딩젤은 평상시 수딩젤로 사용하다 얼려서도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냉동 보관 시에는 샤벳 같은 제형으로 변해 피부에 녹아 들며 강력한 쿨링감을 피부에 전달한다. 300ml 기준 5000원이다. 


◆ 아리따움이 드라마틱한 속눈썹을 연출해주는 '아이돌래쉬'를 업그레이드 출시한다.
 
업그레이드 된 아이돌래쉬는 좀 더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해주도록 개선됐다. 또 데일리 메이크업에 활용하기 좋은 '아이돌래쉬 베이직'와 특별한 날 착용 가능한 '아이돌래쉬 프리미엄' 등 총 2가지 라인에 15가지 종류로 선보여 폭 넓은 선택을 가능케했다. 

가격은 아이돌래쉬 베이직과 프리미엄이 각각 1쌍에 3500원, 6000원이며, 베이직 베스트셀러 3종을 모은 대용량 세트가 8000원에 출시됐다. 속눈썹 접착제도 별도 구매 가능하며 투명과 블랙이 각각 3000원과 1만원이다.


◆ 애경이 순샘에서 '리얼 식초를 담은 주방세제'를 출시했다.

순샘 리얼 식초를 담은 주방세제는 진짜 사과식초를 25% 함유해 식초의 항균력과 냄새·세균 제거 기능을 세제에서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1종 주방세제로 야채와 과일까지 안심하고 씻을 수 있다. 리얼 식초를 담은 주방세제는 3대 원인균인 포도상구균, 대장균, 녹농균을 제거해주며,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에서 항균력 99.9%를 인증 받았다. 때이른 무더위로 최근 발생하기 쉬운 식중독 발생 예방에 도움을 준다.

리얼식초를 담은 주방세제와 기존 자사 주방세제에 대한 비교 물 때 제거량 실험결과 리얼식초를 담은 주방세제를 통해 세척했을 때 물 때 제거가 130% 향상됐다. 가격은 400g 기준 2700원, 2.1l 리필 제품 5450원이다.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