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카오스토리
  • 검색

[브리프]롯데마트 "참외로 만든 마스크팩 어때요"

  • 2017.06.20(화) 16:53

다음은 6월 20일 브리프 내용이다.

롯데마트가 오는 28일까지 국내 참외 주산지 성주에서 재배된 참외를 이용해 만든 성주참외 마스크팩과 성주참외(4~5입)로 이루어진 ‘성주참외 마스크팩 기획상품(참외 4~5입+마스크팩)’을 6900원에 판매한다.

‘성주참외 마스크팩 기획상품’에 포함된 마스크팩은 국내 유명 참외 산지인 성주에서 출하된 참외 추출물을 이용한 것으로, 메디힐/하루야채 등 유명 마스크팩을 만든 화장품 전문 제조업체인 ‘㈜이시스코메틱’이 만든 상품이다.

또 ‘성주 참외 마스크팩’은 성주참외 추출물을 활용해 피부 건조함을 방지하고 주름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성주참외 마스크팩은 향후 국내 과일 농촌과 농업을 지키기 위한 미래사업의 일환으로 제작됐으며 현재 프랑스·홍콩·싱가폴 등으로 해외 수출도 진행하고 있다.


G마켓이 천재교육의 스마트 학습 상품 ‘밀크T’를 온라인 최초로 론칭한다.‘밀크T’는 전용 스마트 학습기기와 전 과목 학습이 가능한 콘텐츠 프로그램을 비롯해 월간 학습지, 담임 선생님 관리 서비스가 포함된 스마트 학습 패키지다.

G마켓은 이번 ‘밀크T’ 론칭을 기념해 10일간 무료로 체험 학습을 할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전용 학습기기와 담임선생님 관리를 포함해 교재 1권과 배스킨라빈스 싱글킹 아이스크림을 모두 증정한다.


CJ오쇼핑이 고객들에게 다양한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 구매 편의성을 높이기 위한 CJ몰 개편을 마치고 오는 30일까지 풍성한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개편에서는 CJ몰 홈 메뉴에 '라이프' 탭과 '스타일' 탭을 신설해 카테고리별 관련 상품을 제안하는 콘텐츠를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라이프' 탭에서는 식품, 주방/인테리어, 생활용품, 반려동물 용품 등 다양한 리빙 상품 카테고리를, '스타일' 탭에서는 패션, 잡화, 뷰티 상품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상품 검색과 주문 편의성도 향상됐다. 상품 검색 시 카테고리나 브랜드 구분은 물론, 혜택이나 가격대 등 상세 속성 필터링을 강화해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더욱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돕는다. 또 뷰티 상품의 경우 지성/건성 등 ‘피부 타입’이나 주름, 미백 등 ‘피부 고민별’ 속성 선택이 가능하며 패션잡화 상품의 경우 굽높이 등을 구분해 검색할 수 있다.

CJ몰의 새단장 기념하기 위한 ‘ALL NEW CJ몰 판타스틱4’ 이벤트도 30일까지 진행된다. 먼저, 패션, 뷰티, 리빙 등 다양한 카테고리 상품을 매일 30% 이상 할인하고 10% 적립금(최대 3만원)까지 지급하는 ‘특가 딜’을 진행하고 개편된 CJ몰 곳곳에 흩어진 'CJmall' 알파벳을 모두 모은 선착순 1000명에게 적립금 3000원을 증정하는 ‘CJmall을 찾아라’ 이벤트도 진행한다.


윌리엄그랜트앤선즈코리아의 글렌피딕(Glenfiddich)이 ‘월드 모스트 익스페리멘탈 바텐더(World’s Most Experimental Bartender) 2017’을 국내에서 개최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싱글몰트 위스키 브랜드가 최초로 진행하는 바텐더 대회다.

‘월드 모스트 익스페리멘탈 바텐더’는 글렌피딕이 진행하는 전세계 바텐더 대회로 지난 해 처음 개막했으며 국내에서는 처음 진행된다. 실험과 도전정신을 바탕으로 한 차별화된 대회로 바텐더가 주류 분야 이외의 전문가와 협업해 새로운 바 문화를 개척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

전문 바텐더 1인과 그 외 분야에 종사하는 전문가 1인이 팀을 이뤄 진행되며 협업을 통해 위스키를 소재로 한 창의성 있는 작품을 선보이게 된다. 서류 심사를 통해 총 20 팀을 1차 선발하고 8월 2일과 3일 이틀간 진행되는 경연을 통해 상위 다섯 팀을 선발, 아이디어 개발비 각 100만원을 지급한다.

국내 결승전은 9월 7일에 진행되며 가장 독특한 실험정신과 아이디어를 보여준 최종 한 팀을 선발하게 된다. 우승팀은 대한민국 대표 자격으로 오는 11월 스코틀랜드 글렌피딕 증류소에서 열리는 ‘월드 모스트 익스페리멘탈 바텐더’ 세계 대회에 출전, 각 국가 우승팀들과 대결하게 된다. 또한 위스키 관련 교육 참가와 투어 스코틀랜드 및 영국투어 기회가 제공된다.


◆ CJ푸드빌이 운영하는 한국식 면 전문점 제일제면소가 브랜드 6주년을 맞아 고객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6주년 잔치’는 그 동안의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한 행사로 오는 22일부터 27일까지 제일제면소 매장을 방문해 6주년 홍보물 사진을 보이면 테이블당 제일냉면 한 그릇을 무료로 제공한다.

제일냉면은 ‘제일 물냉면’과 ‘제일 비빔냉면’ 등 2종으로, 여름철 가장 사랑 받는 제일제면소 인기 메뉴다. 면 장인이 직접 개발한 메밀생면을 사용해 차지고 쫄깃한 면발이 특징이다. ‘제일 물냉면’은 양지를 푹 고아낸 진한 육수에 동치미로 맛을 더해 입맛을 돋운다. ‘제일 비빔냉면’은 배, 사과 등의 과일과 소고기를 넣어 만든 특제 비빔장으로 매콤하게 즐기는 별미다. 제일냉면은 오는 22일부터 ‘6주년 잔치’와 함께 선보인다.


홈플러스가 5L ‘짐승용량’ 와인을 선보인다. 홈플러스는 현재 매장에서 판매되는 와인 중 가장 큰 용량인 5L 와인을 처음으로 판매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5L 피터밸라 와인은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생산된 와인으로 일반 보틀 와인(750ml) 기준으로 약 6.5병, 와인 글라스 기준으로 약 34잔에 해당하는 양이다. 팩 와인의 가장 큰 장점은 보틀 와인에 비해 보관 기간이 다소 길다는 점이다.

또 보틀 와인 과는 달리 탭(Tap)이 부착되어 있어 필요한 양 만큼 따르는 방식으로 보관이 가능하며 냉장 보관 시 최대 두 달까지 보관이 가능하다고 와이너리 측은 설명했다. 피터밸라 와인은 ‘상그리아’와 ‘딜리셔스 레드’ 2종으로 가격은 1만9900원이다. 피터밸라는 미국을 비롯한 전세계에서 하우스 와인, 파티 와인으로 널리 알려진 브랜드다.


현대리바트가 오는 22일까지 온라인몰 ‘리바트몰’에서 ‘싹스리 데이즈’ 열어, 온라인몰 인기 제품들을 저렴하게 판매한다.

‘리바트몰 싹스리데이즈’ 프로모션은 침실, 거실, 자녀방 등 전 카테고리에 걸쳐 진행된다. 대표 품목으로는 리타 슬라이딩 수납형 화장대 36만4800원, 무니 리프트업 티테이블 15만9200원, 오브닝 4인 원목 식탁세트(토핑체어2개, 벤치 포함) 38만500원 등이 있다.

또 리바트·리바트이즈마인 상품에 한해 금액대별 추가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5만원/50만원/90만원 이상 단품 구매시 각각 3%, 4%, 5% 할인 쿠폰을 제공해 기존 혜택에 추가로 할인 받을 수 있다. 단품 60만원, 80만원, 100만원 이상 구매시 선착순으로 바이오 싱크 배수구 살균기, 바이오에어 공기살균탈취기, 바이오모스 모기클린 등 사은품을 함께 증정한다.


◆ 치킨 프랜차이즈 교촌에프앤비㈜가 가맹점 근무자를 대상으로 ‘교촌 드림히어로’를 선발한다. 이번에 시행되는 교촌의 드림히어로는 정의실현, 기부천사 두 부문에서 사회의 모범이 된 가맹점 직원들을 격려하기 위해 마련된 사회공헌제도. 사회에 귀감이 되는 정의로운 행동을 실천한 직원을 대상자로 선발한다.

선발기준은 점주의 추천이나 온라인 SNS 등 미디어 매체에서 소개되는 활약을 통해서도 선발될 수 있다. 비정기적으로 수시 접수를 받을 예정이며 최종 선발자에게는 표창장과 격려금이 전달된다.


◆ 치킨 프랜차이즈 네네치킨이 싱가포르, 호주, 홍콩에 이어 4번째 해외진출 국가로 말레이시아를 택하고 본격적인 동남아시아 공략에 나선다.

네네치킨은 19일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NNC 푸드(NNC Food Industries Malaysia Sdn. Bhd)와 말레이시아 시장 진출을 위한 마스터 프랜차이즈 계약 체결식을 가졌다.

네네치킨과 말레이시아 진출 파트너십을 맺은 NNC 푸드는 네네치킨 호주 파트너사인 ST Group이 말레이시아 진출을 위해 설립한 자회사로 호주에서의 성공적인 시장 안착 경험을 살려 말레이시아 전역에 매장을 설립할 수 있도록 협력 관계를 이어가게 됐다.

이번 계약을 통해 네네치킨은 올 11월경 말레이시아 수도 쿠알라룸프르에 1호점을 개설하고 향후 30년간 말레이시아 전역에 체계적인 가맹 시스템을 구축할 계획이다.


홈플러스는 전국 142개점을 통해 일제히 여름의류 가격인하에 들어간다. 쿨 소재 캐주얼 티셔츠를 비롯해 여성 블라우스, 남성 반팔 셔츠, 아동 수영복 등 약 280여 종을 최대 30% 가격인하 해 판매한다. 


동서식품은 20일 부산 청사포 해변에 마련된 팝업 카페 '모카사진관'에서 배우 정유미와 함께하는 '모카골드 라이트' 출시 기념 무료 시음회를 개최했다. 
 
이번 무료 시음회는 기존 맥심 모카골드 대비 당류를 25% 줄여 깔끔한 맛이 특징인 신제품 모카골드 라이트의 출시를 알리고, 소비자들에게 제품 시음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장을 찾은 모카골드 라이트 모델 정유미는 고객들에게 직접 만든 모카골드 라이트를 증정하고, 함께 기념사진을 촬영했다. 특히 이번 행사는 최근 예능 프로그램 '윤식당'을 통해 외국인에게 '한국식 아이스 커피'를 제공하는 모습으로 화제를 모은 정유미에 대한 호감이 현장에까지 이어지며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KT&G는 지난 19일 라오스 부총리 겸 재무부장관과 중앙은행 부총재, 총리실 장관이 포함된 라오스 경제사절단이 민영화 우수사례 벤치마킹을 위해 서울 본사를 방문했다고 밝혔다.
 
 
 
코웨이는 한국공항공사와 '로봇 시험 서비스 도입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올해 말부터 김포 등 공항에 로봇공기청정기를 시범 운영한다고 밝혔다. 코웨이는 지난 1월 2017 CES(Consumer Electronics Show)에서 공기청정이 필요한 곳을 스스로 찾아가는 로봇공기청정기를 선보였다.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