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카오스토리
  • 검색

일동후디스, 차(茶) 속에 '카카오닙스' 비밀을 담다

  • 2017.06.22(목) 11:01

세계 최초 카카오 원료 차음료 개발·출시
항산화 성분 녹차·홍차 대비 20배 함유

일동후디스가 슈퍼푸드로 꼽히는 카카오닙스가 함유된 차(茶)를 선보이며 국내 차음료 시장에 진출한다.

일동후디스는 지난해 5월 홈쇼핑에서 열렬한 호응을 받은 슈퍼푸드 카카오닙스를 보다 간편하게 섭취하기를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국내 최초로 항산화 폴리페놀 성분이 풍부한 ‘카카오닙스 건강 액상차’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초콜릿의 주 원료인 카카오닙스에 함유된 폴리페놀은 대표적인 항산화 성분으로 체내 유해산소의 작용을 억제하여 혈액순환과 심혈관 건강, 두뇌활동 및 집중력 강화, 체지방 개선 등 건강에 좋은 성분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폴리페놀의 여왕으로 불리는 카카오닙스에는 카테킨, 안토시아닌 등이 녹차나 홍차 대비 약 20배 정도 함유돼 있다.

일동후디스의 ‘카카오닙스차’는 카카오닙스 고유의 풍미는 물론 몸에 좋은 항산화 폴리페놀까지 그대로 담아낸 건강 액상차다. 꾸준하게 섭취할 경우 건강증진 효과를 기대할 수 있으며 L-카르니틴까지 배합된 0칼로리 액상차로 과체중을 걱정하는 중년이나 날씬한 몸매를 생각하는 여성층에게도 좋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카카오닙스차'는 세계 최초로 신소재 카카오를 원료로 몸에 좋은 항산화 성분 폴리페놀을 그대로 담아낸 액상차"라며 "물처럼 꾸준히 섭취하게 되면 미세먼지 등 대기오염하에서도 현대인의 건강 유지에 도움을 줄 것"이라고 밝혔다.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