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카오스토리
  • 검색

[브리프]G마켓, '캐러비안베이+에버랜드'가 3만원대

  • 2017.06.23(금) 15:46

다음은 6월 23일 브리프 내용이다.

G마켓은 오는 8월 27일까지 ‘올 여름 G마켓이 하드캐리’ 프로모션을 열고 캐리비안 베이 이용권이 포함된 패키지 상품들을 G마켓 단독가에 선보인다.

오는 7월 2일까지 열리는 슈퍼브랜드딜에서는 ‘캐리비안 베이+에버랜드 스패셜 패키지’를 G마켓 단독가에 판매한다. 해당 패키지는 캐리비안 베이 종일 이용권과 에버랜드 야간입장권(17시 이후)으로 구성되어 낮에는 캐리비안 베이를, 밤에는 에버랜드에서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올데이 상품이다.

총 2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기간 한정권’은 7월 21일까지와 8월 16일부터 9월 30일까지 사용 가능하며 가격은 3만원대다. ‘골드 시즌권’은 극성수기를 모두 포함한 9월 30일까지 사용 가능하고 가격은 4만원대에 마련되어 있다.

이어서 7월 3일부터 8월 27일까지 진행하는 2차 프로모션에서는 캐리비안 베이 인기 어트랙션인 ‘메가스톰’을 기다리지 않고 이용하는 컨셉으로 ‘메가스톰 패키지’를 판매한다. 패키지는 '캐리비안 베이 종일 이용권', ‘구명 재킷 대여권’,‘에버랜드 오후 이용권(15시 이후)’도 추가로 구성되어 있다. 7월 17일부터는 3차 프로모션으로 캐리비안 베이 야간권을 판매할 계획이다.


롯데하이마트가 오는 30일까지 하이마트쇼핑몰 단독행사인 ‘브랜드위크 기획전’에서 여름 가전 기획전을 진행한다. 에어컨, 선풍기 등 냉방가전을 비롯해 드론, 스마트워치 등 나들이 인기 전자제품까지 15억원대 물량으로 모아 최대 20% 할인 판매한다. LG전자 17평형대 
다양한 혜택도 준비했다. 구매 금액에 따라 최고 3만원 하이마트 적립금을 주며, 구매 제품에 따라 롯데상품권을 최대 2만원까지 준다. 롯데, 신한, NH카드로 결제하면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7% 청구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하이마트 전용 앱으로 구매하면 엘포인트(L.POINT) 3%를 추가로 적립해준다.


현대홈쇼핑이 오는 24일 오전 8시 25분부터 65분 동안 프리미엄 원목가구 전문 브랜드 ‘블루레뇨’의 원목 테이블세트를 리빙 전문 프로그램 ‘허수경의 쇼핑스토리’를 통해 선보인다.

현대홈쇼핑이 선보이는 '블루레뇨'는 미국 동부 지역의 질 좋은 토양서 자란 원목만을 수입해 100% 수작업 공정 과정을 거쳐 선명한 무늬결과 견고함을 자랑하는 프리미엄 원목 브랜드다. 국내 주요 백화점에도 입점하며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던킨도너츠가 오는 30일까지 ‘해피포인트 페스티벌’ 행사를 진행한다. 해피포인트 페스티벌은 특정 도넛과 음료를 구입할 때 전액 해피포인트로 결제 시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다.

행사 도넛은 던킨도너츠에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글레이즈드’, ‘올리브 츄이스티’, ‘스트로베리필드’ 3종이다. 행사기간 동안 ‘글레이즈드’는 36%, ‘올리브 츄이스티’와 ‘스트로베리필드’는 46% 할인된 700포인트에 즐길 수 있다.

음료도 행사 기간 최대 50% 할인된다.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콜드브루 아메리카노, 쿨에이드 체리쿨라타 모두 1800포인트(모두 S 사이즈 기준)다.


하이트진로가 연일 지속되는 폭염으로 건강관리에 취약할 수 있는 서울 영등포 쪽방촌 거주민 600세대에 생수 2만개를 지원했다. 하이트진로는 2013년부터 올해까지 5년 연속 쪽방촌 거주민들을 위한 봉사활동과 사랑의 쌀 등 생필품을 지원해 왔다.


CJ프레시웨이는 지난 22일 식품안전센터에서 PB(자체 상표 브랜드)를 제조하는 협력사를 대상으로 미생물 분석 심화교육을 실시했다. 해당 교육은 식품안전을 위한 분석 장비는 갖추고 있지만 실제 운영능력이 미흡한 중소 협력사들에게 분석기술을 교육해 생산하고 있는 상품의 안전성을 확보할 수 있도록 하는데 초점이 맞춰져 있다.

특히 올해 신설된 심화 과정은 기초 분석교육을 이미 이수한 협력사를 대상으로 하며 내용도 한 단계 전문화됐다. 제조 식품 유형에 따라 병원성 미생물 또는 일반 미생물 교육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으며 실습 프로그램도 강화됐다.

교육일정은 2월부터 오는 10월까지 총 10차에 걸쳐 진행되며, 30개 이상의 협력사가 참가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이화학 분석교육은 협력사의 요청이 있거나 필요할 경우, 맞춤형 교육, 방문 교육으로 상시 운영된다.


오뚜기가 '제16회 오뚜기 학술상' 수상자로 이광원 고려대학교 식품공학과 교수를 선정했다. 이 교수는 식품 생화학 및 독성학 연구영역의 지속적 수행으로 창출한 성과와 식품안전에 관한 정부의 연구과제를 수행해 오면서 국내 쌀 중 무기비소기준을 200ppb로 정하게 하여 기준규격을 정하는데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오뚜기 학술상을 수상하였다.

이광원 교수는 연구활동을 수행해 오면서 학술활동 실적 총 112편, 국내 특허 28건을 게재 및 등록했으며 산학공동연구 13건 등의 산업화 업적을 이루어 국내 식품산업의 발전에 큰 기여를 해왔다. 시상은 (재)오뚜기재단 함영준 이사장을 대신해 김현위 ㈜오뚜기 중앙연구소 소장이 상패와 부상 3000만원을 전달했다.


교촌에프앤비㈜가 찾아가는 가맹점 교육시스템 ‘아띠’제도의 확대를 위해 ‘아띠팀’을 별도로 신설했다. ‘아띠’는 순 우리말로 친구라는 의미로 본사 담당자가 직접 가맹점 현장에 찾아가 진행하는 교촌의 대표적 상생 프로그램이다.

'아띠’를 통한 교육은 창업 이후 현장에서 마주하는 실질적인 문제 해결을 위해 이뤄진다. 기존 R&D팀과 FC팀에서 진행하던 교육을 강화하기 위해 ‘아띠’ 전담 팀을 꾸렸다. 신설된 ‘아띠’ 전담 팀은 가맹점 현장 교육 및 컨설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1차 ‘아띠’에서 진행 했던 제품 품질 및 위생, 서비스 등 QSC 향상 교육에서 커리큘럼을 더 확대해 인력 및 매출 관리 등 가맹점 운영에 대한 모든 애로 사항에 대해 상담을 진행하고 문제 해결방안을 제시한다. 


SPC그룹이 광주광역시에 위치한 ‘아름다운지역아동센터’를 찾아 ‘SPC 해피버스데이파티’ 을 열었다.

‘SPC 해피버스데이파티’는 전국 아동복지기관에 생일파티를 위한 빵과 케이크를 지원하고 매월 1곳을 찾아가 케익교실을 열어주는 SPC그룹의 지역사회 나눔 프로그램이다.

6월에는 광주광역시청 및 광주광역시지역아동센터연합회의 협조를 받아 광주 및 전남북부 100곳의 지역아동센터에 대형 케익 300여개, 빵 3000여개를 전달했다.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