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카오스토리
  • 검색

[새제품]KGC인삼공사 "여행갈때도 홍삼 챙기세요"

  • 2017.07.06(목) 16:40

다음은 7월 6일 선보인 새제품이다.

KGC인삼공사가 본격적인 휴가철에 앞서 여행용 홍삼 제품인 ‘홍삼정 에브리타임 트래블에디션’을 출시한다. 3가지 컬러(블랙·화이트·핑크)로 출시되는 ‘홍삼정 에브리타임 트래블에디션’은 단단한 하드커버로 실용성을 더한 ‘닷 드랍스’ 여행케이스 안에 ‘홍삼정 에브리타임’ 40포를 담았다.

그림왕 양치기’로 유명한 양경수 작가의 삽화 사용으로 직장인의 공감을 이끌어 낸다. ‘홍삼정 에브리타임’은 정관장 6년근 홍삼농축액을 스틱형 포장에 담아 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게 섭취할 수 있어 외부활동 및 여행이 잦은 소비자들 사이에서 여행 필수품으로 인기가 높다.


풀무원식품이 별미 물만두 ‘생가득 탱글새우 물만두(270g×2/7980원)’와 ‘생가득 5색야채&고기물만두(300g×2/7980원)’ 2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별미 물만두 제품은 만두피를 찹쌀가루와 1등급 강력분 밀가루를 최적의 비율로 배합해 만들어 부드러우면서도 쫄깃한 식감이 뛰어나다. 또 만두소를 만들 때 새우, 다섯 가지 야채, 돼지고기 등을 큼직하게 썰어 넣어 원재료의 맛과 식감을 살렸다.

‘생가득 탱글새우 물만두’는 새우를 갈지 않고 굵게 썰어 넣어 탱글탱글한 식감이 뛰어나다. 주재료인 새우 함량이 15%에 달한다. ‘생가득 5색야채&고기물만두’는 만두소에 대파(연두), 부추(초록), 홍피망(빨강), 적양배추(보라), 양파(흰색) 등 다섯 가지 색을 내는 야채와 돼지고기를 넣어 만들어 영양 균형을 고려했다. 


엔제리너스가 하절기 시즌 신제품 4종을 오는 9월 30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엔제리너스 여름 대표제품 ‘엔제린 스노우 2종’은 달콤한 바닐라 초코쿠키 스노우와 부드러운 휘핑크림, 고소하고 바삭한 식감의 로아커 웨하스가 어우리진 ‘초코 로아커 웨하스’와 바닐라 스노우에 로투스 쿠키를 함께 블렌딩하고 카라멜을 듬뿍 토핑해 달콤함이 배가되는 ‘로투스 비스코프’이다. 가격은 스몰 사이즈 기준 각각 6000원이다.

‘쉐이크 2종’은 상큼한 딸기 과육이 듬뿍 들어간 아이스크림 코코스트로베리를 활용한 '스트로베리 쉐이크'와 부드러운 우유 본연의 맛을 즐길 수 있는 아이스크림 클래식밀크를 활용한 ‘밀크 쉐이크’이다. 특히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나뚜루 제품을 활용했다. 가격은 스몰 사이즈 기준 각각 5800원이다.


롯데제과가 드림카카오에 카카오 닙스를 더해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든 ‘드림카카오 닙스’를 선보였다. 이번에 출시한 ‘드림카카오 닙스’는 56과 72 두 종류다.

‘드림카카오 닙스 56’은 드림카카오 56% 초콜릿 스위트에 카카오 닙스 8%가 더해져 카카오 함량이 총 60%에 달하는 제품이다. ‘드림카카오닙스 72’는 드림카카오 72% 초콜릿에 카카오닙스를 8% 더해 카카오 함량이 74%에 달하는 하이카카오 초콜릿이다.

‘드림카카오 닙스’ 초콜릿에는 가나산 카카오 닙스가 함유돼 있으며 한 통당 폴리페놀 함유량이 기존 드림카카오에 비해 높아 ‘드림카카오 닙스 56’에는 960mg, ‘드림카카오 닙스 72’에는 1256mg이 들어 있다.


㈜하림이 가치소비를 지향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새로운 닭고기 브랜드 '그리너스(Greeners)'를 선보인다. '그리너스'는 동물복지 기준보다 더 까다롭게 관리된 닭을 국내 최초로 도입된 동물복지생산시스템을 상품화하는 브랜드다. 농림축산식품부가 인증하는 동물복지 및 친환경 인증을 거치고 이력관리제도를 적용해 더 안심할 수 있다.

'그리너스' 브랜드는 사육 단계에서부터 동물의 습성을 존중해 스트레스를 최소화한 점이 특징이다. 동물성 단백질이 전혀 함유되지 않은 천연재료의 식물성 사료는 물론, 배추와 양배추 같은 녹색 채소를 간식으로 제공한다.

횟대를 설치해 나무조각 등의 장난감을 가지고 자유롭게 놀 수 있도록 하는 등 최대한 닭의 습성에 맞춘 자연스러운 환경을 조성한다. 또 산소와 이산화탄소의 농도를 조절한 쾌적한 환경과 6시간 이상의 안정된 수면도 유지시켜 준다.

'그리너스' 브랜드 제품으로는 통닭 2종(800g, 1100g)과 닭볶음탕용 1종(1000g)이 6일부터 전국 이마트 및 기업형슈퍼마켓(SSM)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 에뛰드하우스가 파운데이션 베스트셀러 '더블 래스팅 파운데이션'을 기존 8가지에서 12가지 컬러로 확장 출시한다.

더블 래스팅 파운데이션은 첫 화장 지속력이 좋은 무너짐 없는 파운데이션으로, 다양한 컬러 구성으로 내 피부에 딱 맞는 나만의 컬러를 찾을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이번 리뉴얼 신제품은 오는 7일부터 전국 매장과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가격은 30g 기준 1만8000원이다.


◆ 더페이스샵이 '버블버블 클렌징 폼' 3종을 출시했다. 버블버블 클렌징 폼은 모이스처(보습), 약산성(트러블), 딥포어(피지) 등 총 3종으로 출시돼 피부 고민에 따라 골라 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가격은 100ml 기준 5000원.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