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제품]LG생활건강, 남성 피부 고민 한방에 해결

  • 2017.07.14(금) 17:12

다음은 7월 14일 선보인 새제품이다.

LG생활건강이 여름철 더위에 지친 남성의 피부를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는 수분 안티에이징 화장품 ‘수려한 효비담 정율 올인원’을 선보였다. ‘수려한 효비담 정율 올인원’은 수분, 탄력 등 남성의 피부 고민을 한번에 케어하는 한방화장품으로, 발효귀령단TM을 함유해 건강하고 탄력 넘치는 피부로 가꿔준다.

발효귀령단TM은 황제의 장수 비방을 재구성한 성분으로, 예로부터 보양을 위해 사용된 녹용, 삼지구엽초, 두충과, 발효 자연삼 등으로 구성돼 남성 피부에 활력을 더해준다. 또 가시대나무 수액, 자작나무 수액을 담아 피부에 풍부한 수분을 공급해주고 지속적인 촉촉함을 부여해준다.


MCM이 새 시즌을 맞아 대표적인 베스트셀러인 ‘밀라(Milla)’와 ‘패트리샤(Patricia)’에 새로운 컬러를 적용한 뉴 라인을 공개했다. 패트리샤 백과 밀라 백은 모던하면서 활용도 높은 디자인으로 인기가 많은 라인이다. 특히 새롭게 추가된 메인 컬러인 코럴 컬러는 사랑스러운 색감으로 여성층에 인기가 많은 색으로, 웜톤 패션과 쿨톤 패션에 모두 잘 어울려 활용도가 높은 패션 아이템이다.

이번 시즌 밀라 라인에는 자연스러운 광택을 위해 부드러운 페블드 가죽을 사용했고, 가벼운 무게감과 넉넉한 수납 공간을 적용하고 숄더 스트랩 디테일을 더해 실용성을 높였다. 데일리 아이템으로 안성맞춤인 밀라 백은 제품 별로 다양한 사이즈와 함께 코럴 컬러뿐 아니라 블랙, 그레이, 그린 등 다양한 컬러로 나왔다.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