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카오스토리
  • 검색

[브리프]롯데홈쇼핑, '역시즌 특집'…최대 67% 할인

  • 2017.07.14(금) 17:13

다음은 7월 14일 브리프 내용이다.

롯데홈쇼핑이 다음달 19일까지 인기 겨울상품을 최대 67% 할인가에 판매하는 역시즌 특집방송을 진행한다. ‘8월의 크리스마스’는 고객들의 알뜰쇼핑을 돕기 위해 롯데홈쇼핑에서 2008년부터 매년 진행하고 있는 대표적인 역시즌 마케팅 중 하나다. 고가의 인기 겨울 상품을 할인가에 판매하며 매회 100억 내외의 매출을 기록하고 있다.

올해는 10년째를 맞아 예년보다 한 달 앞당긴 7월부터 두 달에 걸쳐 ‘007 역시즌 작전’(7월), ‘8월의 크리스마스’(8월) 등 테마별로 진행한다. 지난 해와 비교해 방송 횟수는 3배 이상, 판매 브랜드는 2배 이상 확대 편성하고, 다양한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이달에 진행되는 ‘007 역시즌 작전’에서는 비교적 고가로 구매하기 어려웠던 겨울모피, 대형가전 등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오는 15일에는 단독 상품이자 디자이너 슈즈 브랜드 ‘나무하나’를 최초로 할인 판매한다. 젊은 연령층의 구매율이 높은 브랜드로, 지난 시즌 1만 개 이상 판매된 ‘앵클부츠’, ‘하프부츠’를 최대 37%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22일에는 대표적인 겨울상품인 ‘위니아 딤채 김치냉장고’를 80만~100만원 대에 판매한다. 당일 제품구입시 소형냉장고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롯데마트가 운영하는 샤롯데 봉사단은 결연 복지시설 아이들에게 에너지 절약의 소중함을 전하고 친환경 에너지와 신재생 에너지에 대해 알리기 위해 ‘꿈나무와 함께 하는 친환경 에너지 시대! 신재생 에너지 체험’을 테마로 7월 봉사활동을 진행한다.

롯데마트 샤롯데 봉사단은 점포 단위를 기본으로 전국 127개 봉사단이 점포 인근 지역의 복지시설과 1:1로 자매결연을 맺고 매월 테마를 선정해 다양한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에 진행하는 봉사활동은 아이들이 친환경 에너지와 신재생 에너지가 어떤 것인지 쉽게 이해 할 수 있도록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교육을 진행하고 신재생 에너지가 실제로 만들어 지는 원리 등을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생활 속에서 에너지를 쉽게 절약할 수 있는 일회용 제품 사용 안 하기, 이면지 활용하기, 안 쓰는 플러그 뽑기 등을 알리고, 태양광 휴대폰 충전기, 태양광 자동차, 태양광 및 풍력 발전기 등을 함께 만들어 보는 시간을 가짐으로써 미래의 꿈나무들이 자연스럽게 에너지 절약과 신재생 에너지에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했다.


G마켓은 오는 23일까지 2018 평창 동계 올림픽 공식 후원사인 피앤지(P&G)과 함께 ‘쿨림픽 프로모션’을 열고, 올림픽 개회식 초청 등 대대적인 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질레트, 다우니 등 인기 상품들도 최대 50% 할인가에 단독 판매한다.


롯데하이마트가 유럽 인기 가전 브랜드인 베코(beko)를 14일부터 판매한다. 터키 가전 브랜드 베코는 우수한 가성비로 유럽에서 인기다. 작년 한해 동안 유럽 27개 나라에서 700만대 이상의 판매량을 기록하며 종합가전 분야(냉장고, 세탁기, 건조기, 오븐, 식기세척기) 판매량 1위(빌트인 제외)를 차지했다.

롯데하이마트가 론칭하는 품목은 전기식 의류건조기(8Kg)다. 에너지소비효율이 높은 인버터 히트펌프 방식을 채용해, 전기료 절감 효과가 크다. 1회 사용시 전기료는 약 160원(4Kg의 세탁물을 표준코스로 건조할 경우)으로 고온건조 방식 제품의 3분의 1수준에 그친다. 국내에서 판매되고 있는 기존 제품과 사양은 비슷하면서도 20~30%가량 저렴하다.

올해 안에 이 브랜드의 냉장고, 세탁기, 전자레인지 등도 들여온다. 이르면 이달 안에 냉장고 2개 제품(440L·250L)을, 연내 드럼세탁기(9kg)와 전자레인지(20L)를 선보인다. 롯데하이마트는 베코 전용 콜센터를 통해 1년간 무상수리도 해준다.


SPC삼립이 운영하는 떡 전문 브랜드 ‘빚은’이 '천원의 행복'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천원의 행복'프로모션은 오는 31일까지 빚은 매장에서 여름에 먹기 좋은 떡을 '천 원'에 구입할 수 있는 행사다. 행사 제품은 ‘우리쌀 찜케익’과 ‘부드러운 찜케익’등 총 2종이다.

‘우리쌀 찜케익’은 우리쌀을 막걸리로 발효시킨 떡으로 진한 초코칩이 들어있는 ‘초코맛’, 상큼한 ‘블루베리맛’, 달콤한 ‘애플&망고맛’으로 3가지 맛이다. 가격은 각 1800원이다. ‘부드러운 찜케익’은 증기로 쪄 촉촉한 식감이 일품인 간식 케익으로 향긋한 쑥 향이 특징인 ‘부드러운 쑥 찜케익’, 달콤한 고구마가 들어간 ‘부드러운 고구마 찜케익’, 백설기까지 총 3종이다. 가격은 각 1300원이다.


오비맥주가 올 여름 ‘프레시 스테이션(Fresh Station)’을 활용해 젊음의 현장을 직접 찾아가는 ‘프레시 어택(Fresh Attack)’ 이벤트를 실시한다.

카스의 차별화된 제조 공정을 보여주기 위해 카스 병 제품의 시각적 특징을 살려 특수 제작한 이동형 체험공간 ‘프레시 스테이션’은 ▲서울 홍대 어울림마당(7월14일) ▲대구 치맥 페스티벌(7월19일~23일) ▲지산 락 페스티벌(7월28일~30일) ▲부산 락 페스티벌(8월11일~13일) 등 젊음의 열기가 가득한 축제 현장을 찾는다.

‘프레시 스테이션’에서는 맥주 패키지별 품질 유지기한 알아맞히기, 제조일 확인하는 법, 생맥주 신선하게 즐기는 방법 등 퀴즈를 통해 맥주에 대한 상식을 배우고 자연스럽게 카스의 신선함을 체험할 수 있다. SNS 인증샷 이벤트와 시원한 물총쏘기 게임 등도 즐길 수 있다. 아울러 ‘프레시 스테이션’을 무대로 젊은이들이 선호하는 유명 가수와 래퍼들의 공연과 비보잉, 비트박스 등의 흥겨운 공연도 펼친다.


현대백화점이 판교점 5층에 있는 현대어린이책미술관(MOKA)에서 '봉주르 팝업'을 개최한다. 이번 전시는 프랑스 대표 팝업북 아티스트 아누크 부아로베르(Anouck Boisrobert, 이하 아누크)와 루이 리고(Louis Rigaud, 이하 루이)의 작품으로 구성된다.

팝업북은 평면의 책장을 펼치면 접혀있던 그림들이 튀어나와 입체적인 조형물이 되는 책을 일컫는다. 독특한 표현방식과 형태를 갖추고 있어, 독자의 호기심과 상상력을 자극하고 색다른 재미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두 작가는 2009년 첫 작품 발표 이후 매년 한 권씩 총 7권의 팝업북을 발표하고 '최고 아름다운 프랑스어 책 선정'(2009년), '볼로냐 라가치 디지털 어워드' 수상(2017년) 등 수상경력을 갖고 있다. 국내에서 '아누크'와 '루이'의 작품을 단독으로 전시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 이랜드월드의 SPA 브랜드 미쏘(MIXXO)가 강남에 위치한 점프밀라노 건물 1층에 1560㎡ (약 350평) 규모의 플래그샵을 오픈 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강남 플래그샵은 기존에 운영 중이던 강남점 매장을 확장 이전 하여 업그레이드 한 버전이다. 기존 강남점 매장이 1층과 2층, 3층으로 나뉘어져 상품을 분산하여 보여줄 수 밖에 없었던 단점을 없애고 한 개의 단일 층에서 머리부터 발끝까지의 모든 패션 스타일 상품들을 한번에 돌아 볼 수 있도록 했다

또 미쏘 강남 플래그샵에서는 데일리룩 아이템뿐만 아니라 바캉스룩 아이템과 이너 라인, 잡화 상품들까지 총 2000여 가지의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강남지역 특성상 선호도가 높은 상품인 블라우스와 정장바지, 자켓류 등 오피스룩 상품 라인을 확대 구성 해 지역 내 상품 경쟁력을 한층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 서울신라호텔이 7월8일부터 9월2일까지 야외 수영장에서 브런치를 즐길 수 있는 '어번 브런치(Urban Brunch)' 패키지를 출시했다.

패키지는 ▲비즈니스 디럭스 객실 1박 ▲어번 아일랜드(야외 수영장) 오전 입장 혜택(2인) ▲3단 트레이 브런치와 음료 2잔으로 구성된 '어번 브런치' ▲체련장(Gym) 및 실내 수영장 혜택으로 구성된다.


◆ 뉴스킨 코리아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파마넥스가 체중조절 프로그램 '에이지락 TR90(티알나인티)'를 통해 다이어트 할 'TR90 챌린지' 참여자를 모집한다.

TR90 챌린지는 90일 간 ▲점프스타트(Jumpstart)' ▲핏(Fit) ▲컨트롤(Control) ▲TR90 쉐이크(TR90 Shake) 등 제품 4종을 섭취하는 체중조절 프로그램 '에이지락 TR90'를 통해 체중 조절을 하려는 소비자들을 위해 마련된 프로모션이다. 뉴스킨 코리아는 TR90 챌린지 참여자들이 감량한 체지방률에 따라 참여자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지원한다. 

TR90 챌린지는 오는 25일부터 8월3일까지 '에이지락 TR90 패키지' 1세트를 구매한 소비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제품 시리얼 넘버를 TR90 챌린지 홈페이지에서 입력하면 신청할 수 있다. 개인전 외에 5인 이상의 팀으로 단체전으로 참여도 가능하다. 


◆ 한샘이 오는 15일부터 8월31일까지 3D 홈플래너 상담을 받는 신혼고객에게 커피 상품권, 머그컵, 혼수가전 등 선물을 쏜다.

한샘 관계자는 "한샘 '홈플래너' 프로그램은 전국 4만5000여개의 3D 아파트 도면을 확보하고 있고, 단독주택도 손쉽게 구현 가능해 고객 맞춤형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기 좋다"며 "차별화된 상담서비스로 집꾸밈의 시행착오를 줄이고 다양한 증정품도 받아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보령제약그룹 사회복지법인 보령중보재단이 보건복지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보령제약그룹은 지난 12일 서울 세종호텔에서 열린 '2017년도 입양 유공자 시상식'에서 보령중보재단이 입양가정 인식개선과 국내 입양문화 활성화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했다고 밝혔다. 

보령중보재단은 보령제약그룹 창업50주년을 맞은 2007년에 김승호 회장이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기 위해 사재를 출연해 설립했다. 보령중보재단은 중앙입양원과 함께 입양가정 후원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


하이트진로가 국내 최초 올몰트비어 맥스의 생맥주 맛 강화를 위해 세계적인 생맥주 기자재 전문 관리업체 ‘닥터드링크’와 함께 ‘맥주관이 깨끗해야 맥주맛이 깨끗하다’ 캠페인을 진행한다.

14일 첫 번째 인증업소인 이태원 ‘폭스홀’ 에 맥스 모델 경리와 전문가들이 방문해 생맥주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생맥주 시스템 위생관리 업소임을 인증하는 엠블럼을 전달했다. 경리는 맥주 모델답게 맥스 크림생맥주를 완벽하게 따르는 퍼포먼스도 선보였다.  

하이트진로는 첫 번째 인증식을 시작으로 수도권 내 맥스 판매 우수업소 1000개를 대상으로 무료 생맥주 관리 서비스를 제공해, 소비자들에게 더욱 신선하고 맛있는 맥주를 제공할 계획이다.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