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카오스토리
  • 검색

동원F&B "건강한 선물세트 준비하세요"

  • 2018.02.12(월) 10:42

설 선물세트, 참치·저염 캔햄 등 건강에 초점

동원F&B가 '동원참치'와 '리챔'을 위주로 건강과 품격을 담은 '동원 설 선물세트' 200여 종을 선보였다.

동원F&B는 '더욱 건강한 설 선물세트'를 콘셉트로 스테디셀러인 '동원참치 선물세트'와 '리챔 선물세트'에 주력하기로 했다. '동원참치'는 대표적인 고단백 저지방 식품으로 DHA와 EPA 등 오메가-3 지방산과 면역력을 높이는 셀레늄 등 각종 영양소가 풍부한 건강식품이다. '리챔'은 국내 최초로 저나트륨 콘셉트로 출시된 캔햄 브랜드다. 기존 캔햄 시장 제품들보다 나트륨 함량이 적다.

전통적인 인기상품인 '양반김선물세트'와 함께 1인 가구와 가정간편식(HMR) 시장 성장 등 최근 시장 트렌드를 반영한 '더참치세트'도 선보였다. '더참치'는 기존 요리에 주로 활용되던 살코기 참치와는 달리 밥과 함께 바로 먹을 수 있는 살코기 참치캔으로 참치의 영양에 맛을 더한 제품이다.


동원F&B는 이번 설에 올리고당을 담은 선물세트도 처음으로 선보였다. '동원 프락토 올리고당'은 일반적인 올리고당보다 식이섬유 함량을 높이고 칼로리를 낮춰 더욱 건강한 제품이다. 동원F&B는 앞으로 다양한 조미료 구성품을 활용한 선물세트를 통해 소비자로 하여금 선택의 폭을 넓힌다는 계획이다.

선물세트 디자인은 지난해 추석에 이어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곽명주 작가와 콜라보를 통해 진행했다. 동원F&B는 '동원이 전하는 행복한 이야기'라는 주제로 일상 속 행복의 밝고 따뜻한 모습을 패키지에 삽화로 담았다. 이를 통해 주고받는 이에게 더욱 따뜻하고 의미 있는 선물이 되도록 했다.

또 동원F&B의 홍삼전문브랜드 '천지인'과 80년 역사의 건강식품 브랜드 'GNC', 프리미엄 자연건강식품 브랜드 '하루기초'를 중심으로 다양한 건강기능식품 세트를 할인가에 선보였다.

'천지인 6년근 홍삼정 예작'과 캡슐형 제품 '천지인 메가사포니아 씨케이 맥스'가 대표적인 홍삼 제품이다. 성별에 알맞게 영양 섭취가 가능하도록 구성한 GNC 브랜드의 '남성건강세트'와 '여성건강세트'도 있다. 프리미엄 자연 건강식품 브랜드 '하루기초'는 국내 유명 산지의 원료로 만든 진액 5종과 건강환 2종을 이번 설 명절 주력 제품으로 판매한다.

동원 설 선물세트는 시중 백화점, 대형마트, SSM 등 유통매장을 비롯해 동원몰(www.dongwonmall.com)을 통해서 구매할 수 있다.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