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카오스토리
  • 검색

[포토]'봄이로구나!' 스타벅스 체리블라썸 프로모션

  • 2018.03.19(월) 16:26

▲ 스타벅스커피코리아가 19일 서울 태평로 한국프레스센터 매장에서 올해로 5년째를 맞는 체리블라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스타벅스는 이번 프로모션에서 체리블라썸 음료 3종을 비롯해 푸드 5종, MD 25종 등 벚꽃을 주제로 하는 다양한 봄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명근 기자 qwe123@

 

스타벅스커피코리아가 오는 20일부터 다음 달 16일까지 전국 매장에서 체리블라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올해로 5년째를 맞는 이번 프로모션에선 체리블라썸 음료 3종을 비롯해 푸드 5종, MD 25종 등 벚꽃을 주제로 하는 다양한 봄 신제품을 출시한다.

 

19일 스타벅스커피코리아에 따르면 '체리블라썸 라떼'는 국내산 벚꽃이 첨가된 체리블라썸 파우더와 에스프레소 샷, 달콤한 연유가 어우러졌다. '체리블라썸 크림 프라푸치노'는 부드러운 블렌디드 음료로 벚꽃 봉오리를 표현한 딸기 초콜릿 토핑의 바삭한 식감이 특징이다.

 

올해는 '체리블라썸 밀크티'가 새롭게 추가됐다. ‘체리블라썸 밀크티’는 진하게 우린 티바나 블랙 티와 달콤한 연유가 조화를 이루는 티 라떼 음료며, 밀크폼 위에 벚꽃길을 걷는 듯한 분위기의 분홍색 토핑을 더했다.

 

체리블라썸 프로모션 기간에는 벚꽃이 흩날리는 봄의 풍경을 디자인으로 표현한 전용 종이컵과 슬리브를 이용해 음료를 제공하며, 만개한 벚꽃을 디자인한 체리블라썸 전용 쇼핑백도 준비했다.

 

일출부터 일몰까지 벚꽃과 함께 하는 하루를 주제로 디자인한 텀블러와 콜드컵, 워터보틀, 보온병 등 25종의 상품도 선보인다. 이 중 체리블라썸 LED 워터보틀은 LED 불빛을 켤 수 있어 기능성을 강조했다. 아울러 벚꽃과 밤하늘을 표현한 2018 체리블라썸 카드도 내놓는다. 스타벅스 계정에 등록 시 홈페이지와 스타벅스 카드 앱에서 벚꽃 잎이 흩날리는 모션 이미지를 확인할 수 있다.

 

▲ /사진=이명근 기자 qwe123@


▲ /사진=이명근 기자 qwe123@

▲ /사진=이명근 기자 qwe123@

▲ /사진=이명근 기자 qwe123@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