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카오스토리
  • 검색

슈퍼트랙, 진로 컨설팅 서비스 '온패스' 론칭

  • 2018.05.24(목) 14:16

입시·진학·취업 설계 등 개인별 맞춤형 진로 컨설팅

온라인 교육 전문기업 슈퍼트랙은 24일 학생들의 진학과 입시, 취업을 위한 진로 컨설팅 서비스인 온패스(www.onpass.kr)를 론칭했다고 밝혔다.

온패스는 대학교 수시 입학과 상위 학교 진학, 경력 개발 등 진로 설계를 위한 개인별 맞춤형 컨설팅 서비스로 입시 설계와 진학 설계, 취업 설계 등의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입시 설계는 고등학교 3학년과 재수생 등 입시 준비생을 대상으로 수시 6개 전형 컨설팅과 자기소개서 첨삭, 해외 대학 입학 컨설팅 등을 체계적으로 서비스한다. 전문가와 상위권 대학생 멘토의 데이터 분석을 통해 개인 맞춤형 코칭 서비스를 온·오프라인으로 제공한다.

컨설팅부터 첨삭 서비스까지 학생의 요청과 피드백을 적극적으로 반영하고, 학부모가 어려워하는 학생 관리까지 도와준다. 정확한 분석으로 학생의 잠재력을 극대화할 수 있는 진로 및 학과를 추천 받을 수 있다는 게 가장 큰 장점이다.

진학 설계는 중학교 3학년부터 고등학교 2학년까지 학생을 대상으로 문·이과 진로 선택 지원과 생활기록부 세부 관리 컨설팅, 멘토링 등을 서비스한다. 취업 설계는 대학생과 석·박사 등 취업을 앞둔 이들에게 취업 자소서 첨삭과 면접 컨설팅, 글로벌 인턴십 프로그램 등의 정보를 제공한다.

위견 슈퍼트랙 아카데미 대표는 "진로 선택에 어려움을 겪는 수험생들에게 도움을 주고자 온패스를 론칭했다"면서 "수험생의 진로를 고려한 맞춤형 서비스로 수시 입학 정보의 개방성을 확대하고, N수생들의 사회적 비용 감소에 기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