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카오스토리
  • 검색

뉴딘플렉스, '황금상어' 잡기 스크린 낚시대회

  • 2018.06.07(목) 08:51

6월 한달간 개최…우승자 100만원 상품권 시상

골프존뉴딘그룹 계열사 뉴딘플렉스가 운영하는 스크린 낚시공간 '피싱조이(FishigJOY)'가 6월 한 달간 전 매장에서 '제1회 황금상어를 잡아라, 스크린낚시 대회'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피싱조이 앱을 다운받아 회원에 가입한 후 매장을 방문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하다. 황금상어를 가장 많이 잡는 순으로 순위를 집계한다. 다른 어종은 순위에 반영되지 않는다. 황금상어는 랜덤으로 출현하며, 동점자가 나오면 총 어획 무게와 길이, 최다 이용시간 순으로 순위를 결정한다.
 
최종 우승자에겐 10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시상한다. 상위 100명까지 상품권 등의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뉴딘플렉스가 선보인 '피싱조이(FishingJOY)'는 세계 최초의 '스크린 낚시 공간'으로 도심 속에서 생생한 바다낚시의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다.


골프존의 탁월한 VR 기술력을 적용해 시원한 바다풍경을 초대형 파노라마 스크린 위에 생생하게 담아냈다. 조명을 더해 새벽과 낮, 밤, 노을 등 출조지의 다양한 시간대도 구현했다. 파도와 갈매기 소리 등의 청각효과로 현장감을 더욱 높였다.

가장 큰 장점은 리얼한 '손맛'이다. 스크린을 향해 낚싯대를 던지면 찌를 문 물고기의 파워 넘치는 움직임이 손에 잡힐 듯 생생하게 느껴진다. 뉴딘플렉스가 자체 개발한 전자 낚싯대 및 시스템 구동부는 약 100여 종에 달하는 물고기의 잔 움직임과 낚싯대를 당길 때 순간적인 힘까지 사실적으로 재현한다. 1좌대 당 1시간 이용 시 1만~1만4000원으로 도심 속에서 편하게 바다낚시를 체험할 수 있다.
 
나만의 낚시 장비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색다른 즐거움도 추가했다. 낚시 도중 출현하는 ‘보스물고기’를 잡으면 보너스 포인트 및 낚싯줄 등 다양한 낚시 아이템 14종이 랜덤으로 들어있는 보물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그 밖에 피자와 치킨, 맥주와 주스 등을 즐길 수 있는 펍도 있어 가족 및 직장인, 회식 및 단체 모임 장소로도 제격이라는 평이다.

장대희 뉴딘플렉스 책임은 “바다에선 볼 수 없는 다양한 어종과 황금상어 등 특별한 물고기를 잡을 수 있는 피싱조이만의 색다른 재미를 알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낚시의 즐거움을 더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와 애플리케이션 서비스 등을 통해 스크린낚시라는 신개념 놀이문화의 재미를 한층 끌어올리겠다"고 말했다.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