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카오스토리
  • 검색

[포토]바디프랜드 '이젠 브레인 마사지 받으세요'

  • 2018.10.30(화) 14:12

▲ 배우 김상중이 30일 오전 서울 종로구 포시즌호텔에서 열린 바디프랜드 브레인 마사지 발표회에 참석해 안마의자 체험을 하고 있다. /사진=이명근 기자 qwe123@

 

헬스케어그룹 바디프랜드가 뇌의 효과적인 휴식과 피로 회복, 활성화를 돕는 '브레인 마사지'를 적용한 안마의자를 선보였다. 

 

바디프랜드는 30일 서울 종로구 포시즌스호텔에서 '브레인 마사지- 뇌 피로 시대의 새로운 해법'을 주제로 콘퍼런스를 열고 브레인 마사지를 적용한 안마의자를 소개했다.


브레인 마사지는 두뇌 각성은 물론 물리적 마사지와 뇌파를 공조해 휴식을 유도한다. 인지기능을 높여주는 효과가 있는 제3의 소리인 '바이노럴 비트'를 적용한 힐링음악을 함께 제공해 정신적 피로를 해소하고, 집중력과 기억력을 높여준다. 

 

브레인 마사지는 '브레인 마사지를 통해 집중력을 향상하는 안마의자', '브레인 마사지를 수행하는 안마의자'로 특허를 등록했다. 브레인 마사지 연구논문인 '안마의자를 이용한 마사지와 바이노럴 비트(브레인 마사지)가 정신적인 피로와 인지기능에 미치는 영향'은 의학분야 국제 SCI급 저널인 '임상 실습에서의 대체의학'에 게재하기도 했다.

 

조수현 바디프랜드 메디컬R&D센터장은 "브레인 마사지 연구논문의 SCI 저널 게재는 헬스케어 제품이 신체적 건강은 물론 인지력 향상에도 도움을 준다는 사실을 학계에서 인정하고 확인한 세계 최초 사례"라며 "브레인 마사지는 평소 두뇌활동을 많이 하는 분들에게 뇌 피로를 해소하고 인지기능도 향상해 주는 훌륭한 솔루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박상현 바디프랜드 대표는 "헬스케어는 자동차, 반도체의 뒤를 이을 우리나라 미래 먹거리가 될 것"이라며 "브레인 마사지가 글로벌 소비자들을 감동시킬 수 있는 헬스케어의 새로운 지평을 열어주리라고 믿는다"고 밝혔다.

 

한편 바디프랜드는 기존 렉스엘 플러스 외에 다른 프리미엄 모델인 '파라오S'와 '파라오', '팬텀 블랙6에디션', '팬텀' 등에도 브레인 마사지 기능을 확대 적용했다.

 

 

▲ 박상현 바디프랜드 대표이사가 30일 오전 서울 종로구 포시즌호텔에서 열린 '바디프랜드 브레인 마사지 발표회'에 참석해 인사말을 하고 있다. /사진=이명근 기자 qwe123@


▲ /사진=이명근 기자 qwe123@

▲ /사진=이명근 기자 qwe123@

▲ /사진=이명근 기자 qwe123@

▲ /사진=이명근 기자 qwe123@

▲ /사진=이명근 기자 qwe123@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