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굿 잡!]제너시스BBQ, 2018년 하반기 신입 공채

  • 2018.11.16(금) 10:06

제너시스BBQ가 2018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실시한다.

신입공채는 '아이디어 인재'와 '전략인재' 분야이다. 특히 이번 채용에선 빠르게 변화하는 소비자 니즈에 발맞춰 신규 사업을 이끌어갈 '아이디어 인재' 분야를 신설했다.

'아이디어 인재' 모집부문은 새로운 메뉴를 만드는 '메뉴개발 및 기획', SNS 채널 마케팅을 담당하는 '디지털마케팅', 반려동물 대상 신규 사업인 '펫사업' 등이다. 4년제 대졸 이상으로 열정과 재능이 있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전략인재' 모집부문은 S/V(Supervisor)와 점포개발 담당자다. S/V(Supervisor)는 가맹점 운영 지도 및 관리를 담당하고, 신규 상권 개발 및 신규 매장 개설도 지원한다. '점포개발' 직무는 부동산 상권분석, 개발, 조정 및 신규 가맹점 개척, 개설상담, 컨설팅 등을 맡는다. 현장에서 2년 이상 근무 후 전략기획, 마케팅, 경영지원 등 지원부서에 배치해 전략인재로 육성한다.

'전략인재' 분야 자격요건은 4년제 대졸 이상으로 영어(토익 스피킹 레벨6) 또는 중국어(HSK 6급) 공인점수 기준을 충족해야 한다. 운전면허도 필수다. 

전형은 서류와 인성검사, 1차와 2차 면접으로 진행하며, 합격자는 치킨대학에 입소해 기초 교육 과정을 이수하게 된다.

제너시스BBQ는 다양한 복리후생을 지원하고 있다. 콘도시설 이용 및 전국 펜션과 캠핑장 할인, 헬스키퍼(사내안마사) 제도를 통해 임직원들의 WLB(Work & Life Balance)를 돕는다. 사내외 외국어 교육 및 자녀 학자금 지원, 명절 귀성비, 장기근속자 포상, 전국 직영매장 및 비비큐몰 (http://mallbbq.co.kr/ ) 임직원 할인 등을 보장한다.

채용공고 및 관련 사항은 네이버JOB&과 잡코리아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오는 24일(토)까지 지원할 수 있다. 

이승홍 인사전략팀장은 "대졸 신입공채 초임은 업계 최고 수준이며, 현장직엔 별도의 법인차량 및 활동비와 통신비는 물론 실적에 따른 성과급도 지급한다"면서 "세계 최대 최고의 프랜차이즈 그룹이란 비전을 함께 달성할 꿈과 비전을 가긴 우수한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