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카오스토리
  • 검색

[신년사]이경하 JW그룹 회장 "경쟁우위 성과 창출"

  • 2019.01.02(수) 11:41

단순화·실행·공유가치 창출 등 경영방침 제시

이경하 JW그룹 회장은 2일 신년사를 통해 '스마트 JW'의 3단계로 지속적인 성과를 넘어 시장에서 경쟁우위 성과와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는데 초점을 맞추겠다는 경영 목표를 내놨다. 중점 추진과제로는 ▲단순화 ▲실행 ▲공유가치 창출을 제시했다.
▲ JW중외제약 영업사원이 새해 첫 출근길 병원 현장을 방문하고 있다.(사진제공:JW그룹)

이경하 회장은 “급변하는 환경에서 과거와 같은 방식으로 임한다면 경쟁우위 성과는 이뤄질 수 없다”며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업무 프로세스를 단순화하고 여러 문제들을 해결하겠다는 목표의식을 바탕으로 전략과 계획을 실행한다면 JW의 시장경쟁력은 더욱 높아질 것”이라고 강조했다.

또 "JW 비즈니스의 근간이 되는 공유가치 창출(CSV)을 한층 더 발전시키는 일에도 매진하자"고 당부했다. 그는 “JW는 모든 사업영역에서 지속적인 R&D 투자를 통해 우수한 의약품과 진단시약, 의료기기를 개발하고 제공함으로써 질병으로 고통 받는 환자들에게 도움을 주고 양질의 일자리 창출하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이것이 바로 우리의 책임이라는 점을 인식하고 앞으로도 JW의 모든 활동에 기본이 되어야 한다”고 말했다.
 
한편 JW홀딩스, JW중외제약을 비롯한 전 그룹사는 업무 효율화 차원에서 공식적인 행사는 생략한 채 각 업무 현장에서 새해를 시작했다.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