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카오스토리
  • 검색

BBQ "치킨캠프에 가면 즐거움이 가득"

  • 2019.01.02(수) 13:11

매주 토요일 '치킨대학'에서 가족캠프 실시
온가족이 함께 치킨·피자 만들고 게임 즐겨

치킨 프랜차이즈 BBQ가 매주 토요일 어린이 가족들을 초대해 실시하고 있는 치킨캠프가 어린이들의 인기 프로그램으로 자리 잡았다.

BBQ는 경기도 이천에 위치한 제너시스BBQ 그룹의 외식산업전문가 육성 기관인 치킨대학에서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들을 대상으로 매주 치킨캠프를 개최하고 있다. 어린이들은 부모님과 함께 치킨과 피자를 만들어 볼 수 있으며 실내외 레크레이션 프로그램 등을 함께 진행해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지난 여름 방학에는 수영장 물놀이, 물고기 잡기 등 어린이들의 눈높이에 맞는 재미 요소를 가미해 어린이들의 큰 호응을 받았다. 그뿐만 아니라 벚꽃축제, 가을운동회, 산행 등 계절에 맞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1박2일로 진행하는 BBQ 치킨캠프의 첫날에는 가족과 함께 치킨·피자를 직접 조리하고 시식해보는 시간을 가지며 ‘BBQ 도전 OX 퀴즈’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BBQ와 관련한 문제를 풀어보고 BBQ 올리브유, 메뉴, 치킨캠프 등 BBQ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진다. 가장 많은 문제를 맞힌 어린이 가족에게는 푸짐한 선물을 전달한다.

저녁식사 이후에는 실내 레크레이션(미니 올림픽)이 진행된다. 경합을 벌여 이긴 팀에게는 치킨이 부상으로 제공된다. 또 가족별로 노래, 춤, 개인기 등을 뽐낼 수 있는 장기자랑 대회를 개최해 가족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한다. 

 

저녁시간에는 올리브 치맥파티를 통해 직접 만든 치킨을 함께 먹고 호텔식 숙소에서 가족들과 함께 하루를 보낼 수 있다.

둘째 날에는 부모님께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전하고 가족 간의 소통을 키울 수 있는 ‘손편지 낭독 시간’이 진행된다. 치킨캠프를 마무리한 후 원할 경우 이천지역을 관광하거나 도자기 체험, 쇼핑 등을 할 수도 있다.

BBQ 치킨캠프의 참가를 희망하는 어린이 가족은 BBQ 홈페이지(https://www.bbq.co.kr)에 사연을 응모하면 된다. 경쟁률이 약 20대 1가량으로 높은 편이어서 조기 마감될 수 있으며 정성을 다해 사연을 작성해 응모하면 당첨확률이 높아진다.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