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카오스토리
  • 검색

[포토]스타벅스, 4년만에 '밸런타인데이' 신메뉴

  • 2019.02.07(목) 14:42

'러브 카페 모카' 등 2종 출시

스타벅스코리아가 7일 오전 서울 태평로 한국프레스센터점에서 밸런타인 데이 시즌을 맞아 초콜릿 풍미를 강조한 음료를 선보이고 있다. /이명근 기자 qwe123@

스타벅스커피코리아가 밸런타인데이 시즌을 맞아 오는 8일 초콜릿 풍미를 강조한 음료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신메뉴는 '러브 카페 모카'와 '러브 화이트 초콜릿' 등이다. 스타벅스가 밸런타인 전용 음료를 선보이는 건 지난 2015년 이후 4년 만이다.

'러브 카페 모카'는 초콜릿 휘핑과 초콜릿 드리즐을 더해 깊고 진한 초콜릿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커피를 넣지 않은 '러브 화이트 초콜릿'은 달콤한 딸기 드리즐이 부드러운 화이트 초콜릿과 어울리면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머그와 텀블러 등 다양한 MD 23종도 함께 선보인다.

'하트 베어리스타 초콜릿'은 책 모양의 틴 케이스 안에 하트를 들고 있는 베어리스타 모양을 한 다크, 밀크, 화이트 등 3가지 맛의 초콜릿을 담았다.

'러브벌룬 캔디 워터보틀 355ml'는 워터보틀 상단에 캔디와 초콜릿 등을 담을 수 있는 작은 컨테이너가 특징이다.

'러브핑크 오드리 텀블러 355ml'와 '러브블루 오드리 텀블러 355ml'는 메시지 카드가 달려있어 선물 시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외에 초콜릿을 만들 수 있는 실리콘 재질의 '러브레터 초콜릿 몰드' 등도 출시한다.

스타벅스는 카카오페이로 밸런타인데이 음료와 푸드, MD 등을 포함해 2만원 이상 구매 시 이벤트도 준비했다. 카카오 프렌즈 캐릭터가 담긴 마그넷 2종 중 고객이 원하는 하나를 소진 시까지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사진=이명근 기자 qwe123@
/사진=이명근 기자 qwe123@
/사진=이명근 기자 qwe123@
/사진=이명근 기자 qwe123@
/사진=이명근 기자 qwe123@
/사진=이명근 기자 qwe123@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