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카오스토리
  • 검색

코카콜라, '신체건강W' 모델에 배우 유인나

  • 2019.04.15(월) 16:45

2년 연속 모델로 발탁…건강한 아름다움 전해

배우 유인나가 2년 연속 코카콜라의 '신체건강W' 음료 모델로 발탁됐다. 

코카콜라의 건강기능식품 음료인 '태양의 신체건강 W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은 배우 유인나를 2년 연속 광고모델로 선정했다고 15일 밝혔다.

작년 제품 출시 첫 해부터 W(더블유) 브랜드의 모델로 활약해온 유인나는 대표적인 ‘건강 미녀’로 깔끔한 맛과 풍부한 식이섬유를 함유한 ‘신체건강 W’의 제품 특징을 효과적으로 전달해왔다.

드라마, 영화 등 다양한 작품 활동 외에도 뷰티와 연애 프로그램의 멘토로 꾸준히 활약해온 유인나는 세련된 스타일과 뷰티 팁을 선보이며 2030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유인나와 함께하는 신체건강 W의 새로운 TV 광고는 이 달 중 공개될 예정이다. 

신체건강 W는 건강기능식품으로 식후 혈당 상승 억제와 혈중 중성 지질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기능성 원료인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을 함유했다.

특히 1일 영양성분 기준치의 51%인 12.7g의 풍부한 식이섬유가 들어 있어 식사 후 깔끔한 마무리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 직접 우려낸 녹차, 우롱차, 홍차의 세 가지 차를 조화롭게 섞어 식사 후 가볍게 즐기기 좋은 깔끔한 맛이 특징이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주요 타깃인 2030 여성들의 워너비 ‘건강 미녀’ 유인나를 통해 식후 혈당 상승 억제, 혈중 중성 지질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의 효과를 널리 알리는데 주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