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카오스토리
  • 검색

롯데하이마트, DJI 액션캠 '오즈모 액션' 론칭

  • 2019.05.16(목) 11:13

16일부터 일부 매장에서 한정수량 판매
휴가 앞두고 최근 액션캠 매출 크게 증가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액션캠이 인기다.

롯데하이마트는 최근 2주간(5월 1일~5월14일) 액션캠 매출이 직전 2주간보다 약 35% 늘었다고 밝혔다.

액션캠의 인기는 작고 가벼워 여행지에서 휴대하기 부담스럽지 않고, 고화질 영상을 생동감 있게 기록할 수 있기 때문으로 풀이된다. 최근 들어선 손떨림 방지 기능 강화로 레포츠나 액티비티 등 격렬한 움직임이 많아도 흔들림 없이 안정적으로 영상을 촬영할 수 있다.

이인국 롯데하이마트 디지털상품팀장은 "휴가철마다 여행지에서 소중한 사람들과 추억을 생생하게 기록하려는 소비자들이 액션캠을 많이 찾고 있다"면서 "롯데하이마트는 올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DJI의 신제품 '오즈모 액션'을 선보인다"라고 말했다.

롯데하이마트는 16일부터 롯데하이마트 4개 매장(잠실점, 월드타워점, 서울역롯데마트점, 수원롯데몰점)과 롯데하이마트쇼핑몰에서 DJI의 액션캠 신제품 '오즈모 액션(OSMO ACTION)'을 한정수량 판매한다. 색상은 다크 그레이 한가지다.

'오즈모 액션'은 기기 전면과 후면에 각각 스크린을 장착해 사용자 편의를 강화했다. 손떨림 방지 기능을 탑재해 사용자가 격하게 움직이더라도 안정적이고 흔들림 없는 영상을 4K 60fps 초고화질(UHD)로 촬영할 수 있다.

피사체의 움직이는 속도를 최대 8배까지 늘려 촬영하는 '8배속 슬로모션 기능'과 피사체의 움직임을 빠른 속도로 기록하는 '타임랩스 기능'도 탑재했다. 방수 기능도 있어 11m 깊이 물속에서 촬영할 수 있다. 촬영 영상은 전용 편집 앱 'DJI 미모(DJI MIMO) '로 쉽게 편집해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공유할 수 있다.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