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골프존, 총시상 2억원 '팔도페스티벌 시즌4' 개최

  • 2019.10.22(화) 09:49

내달 17일까지 전국 매장에서 회원 대상 진행

골프존은 22일 다음 달 17일까지 총 2억원 상당의 행운 경품이 걸린 '팔도페스티벌 시즌4'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시즌 시상 규모는 역대 최대다.

골프존은 우선 참여자를 청백팀으로 나눠 개인이 달성한 버디 수만큼 상금을 주는 '팔도버디청백전'을 진행한다. 청백팀 중 최종 우승팀 참여자에겐 개인 버디상금의 2배를 지급한다. 이벤트 기간 중 A코스(동촌GC)와 B코스(파인비치)의 18홀 라운드 완료 시 자동으로 청백팀이 지정되며, 팀별로 기록한 버디 수에 따라 우승팀이 결정된다. 단 골프존 등급별 최소 버디 수를 달성해야 시상이 가능하다.

골프존은 또 이번 시즌부터 페스티벌 참여자의 버디 수에 따른 버디기금을 마련해 국내 저소득층 아동의 따듯한 겨울나기를 후원하는 'DREAM CC_버디편' 이벤트도 펼친다. 시즌 종료 후 모든 참여자가 기록한 총 버디 수당 100원을 곱해 버디기금을 마련하며, 그 금액만큼 골프존이 기부금을 추가해 국내 소외 계층 아동들을 후원할 예정이다. 참여자가 버디기금의 일부를 직접 기부할 수도 있다.

유현주, 최재희, 배경은, 조아란 등 인기 여자 프로와 함께하는 팔도페스티벌 챔피언십도 열린다. 12월 6일(금) 대전시 유성구 소재 골프존조이마루에서 상반기와 하반기에 우수한 성적을 보인 팀과 인기 여자 프로선수들이 참여해 이벤트 행사를 진행한다.

그밖에 1억원 상당의 경품이 걸린 행운 순위 시상, 실력자를 위한 남녀 순위 시상 및 지역 순위 시상, 지역 최다라운드 시상, 지난 시즌에 비해 시상이 2배로 확대된 홀인원 이벤트 등 다양한 시상을 마련했다.

LG 김치냉장고와 디오스 식기세척기, 퓨리케어 공기청정기, 드롱기 에스프레소 커피메이커, 삼성 갤럭시노트10, 골드바 30g 등 역대급 푸짐한 경품도 눈길을 끈다.

대회 참가자 전원에겐 골프존파크 모바일 이용권을 제공한다. 대회 1회 참가 시 골프존파크 2000원 모바일 이용권을, 3회 참가 시 3000원 이용권을 100% 지급한다. 또 모바일 매장 예약 서비스를 통해 대회에 참가하면 골프존파크 1000원 모바일 이용권을 추가로 지급한다.

참여를 원하면 전국 골프존파크 매장을 방문해 회원 로그인 후 GLF에서 '팔도페스티벌 시즌4'를 선택 후 A, B코스 모두 18홀 라운드를 완료하면 된다. 일반회원, 실력회원 그리고 가맹점 경영주들까지 모두 실력에 상관없이 푸짐한 행운 경품에 도전할 수 있다.

'골프존파크 팔도 페스티벌'의 다양한 행운 경품과 대회 요강은 골프존닷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