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튜브
  • 검색

LF하프클럽, 인기 아웃도어 기획전…최대 84% 할인

  • 2021.03.04(목) 14:26

컬럼비아·아이더·K2 등 인기 브랜드 특가로 선봬

LF하프클럽이 인기 아웃도어 기획전을 열고 최대 84%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LF 계열사 트라이씨클의 브랜드몰 하프클럽이 본격적인 봄 시즌을 맞아 오는 7일까지 인기 아웃도어 기획전을 열고 코오롱스포츠, 아이더, K2, 컬럼비아 등 대표 아웃도어 브랜드의 상품을 특가에 판매한다고 4일 밝혔다.

컬럼비아는 하프클럽에서 최대 84% 단독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남녀 바람막이 자켓이 2만 원대부터 준비됐으며 플리스자켓, 경량 다운 베스트 등의 아우터 및 상하의와 각종 등산용품까지 총 179종의 상품이 저렴한 가격으로 마련됐다.

아이더는 티셔츠와 자켓, 팬츠 등 봄 신상품을 최대 70%까지 할인해 선보인다. 남녀 집 티셔츠를 각각 2만 4700원과 1만 8400원부터 판매한다. 마지막 꽃샘추위를 대비할 다운 자켓도 클리어런스 특가로 구매할 수 있다.

K2는 아동부터 성인까지 온 가족을 위한 제품 170종을 3만 원대부터 마련했다. 코오롱스포츠는 전 상품에 15% 할인을 적용했다. 특히 나이트하이커 재킷과 키퍼 롱 리버시블 등 인기 제품 20종에 한해 40% 중복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하프클럽은 올해 탄생 21주년을 맞아 3월 한 달간 ‘하프 버스(Birth)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규회원이라면 앱 전용 2종 쿠폰을 받을 수 있으며 우수회원에게는 5% 할인 쿠폰 3매와 승급 기념 쿠폰, 생일 쿠폰 등이 증정된다. 

이화정 하프클럽 사업부 상무는 “따뜻해진 날씨에 가벼운 야외활동을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큰 폭의 세일을 준비했다”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시즌에 적합한 아웃도어 의류를 마련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당신이 바빠서 흘린 이슈, 줍줍이 주워드려요[뉴스레터 '줍줍' 구독하기]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

많이 본 뉴스 최근 2주 한달

산업·부동산 경제·증권 디지털·생활경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