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튜브
  • 검색

나우, 친환경 아웃도어 캠페인 선보여

  • 2021.03.08(월) 14:13

전속모델 김선호·문가영과 친환경 아웃도어 놀이영상 공개

나우가 공개한 '액트 롸잇 나우' 영상 캡처 화면.

친환경 아웃도어 브랜드 '나우(nau)'가 배우 김선호, 문가영과 함께 '액트 롸잇 나우(Act Right nau)' 캠페인을 전개한다. 일상에서 친환경 제품들로 유쾌하게 놀이를 할 수 있다는 내용이다.

나우는 최근 SNS 채널을 통해 총 3편의 영상을 공개했다. '리사이클링'과 '크리에이팅 클린 에너지', '업사이클링'이다. 각 영상에서 나우의 전속 모델인 김선호와 문가영은 낚싯대를 이용해 페트병에 담긴 리사이클 티셔츠를 건지거나 폐 페트병에 조약돌을 넣어 볼링 게임을 하는 등 '친환경 아웃도어' 놀이를 즐긴다.

또 친환경 가먼트다잉 자켓과 나우 시그니처 아이템 아노락, 오버사이즈 맨투맨 등 두 모델이 소화한 나우의 친환경 의류도 눈길을 끈다. 나우 측은 이번 영상을 시작으로 친환경을 일상에서 즐길 수 있도록 하는 캠페인을 지속할 계획이다. 

나우 관계자는 "김선호, 문가영의 완벽한 호흡으로 일상의 공간 속에서 환경을 위해 지금 당장 실천할 수 있는 행동이 무엇인지 잘 보여주는 영상이 완성됐다"며 "누구나 경험할 수 있는 에피소드를 통해 나우의 친환경 아웃도어가 재미있고 유쾌할 수 있다는 점을 자연스럽게 보여줄 것"이라고 말했다.

당신이 바빠서 흘린 이슈, 줍줍이 주워드려요[뉴스레터 '줍줍' 구독하기]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

많이 본 뉴스 최근 2주 한달

산업·부동산 경제·증권 디지털·생활경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