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캐피탈이 초대형 럭셔리 세단 제네시스 'EQ900'만을 위한 자동차금융 서비스를 14일 선보였다. EQ900의 품격에 리스의 편의성을 더한 '제네시스 리스-EQ900' 프로그램이다.
익스테리어 케어(Exterior Care), 드라이버 케어(Driver Care), 세이프티 케어(Safety Care) 등 3종류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는 게 특징이다.
익스테리어 서비스는 프리미엄의 가치를 지속시켜주는 외장서비스로, 이용고객은 토탈 유리막코팅과 최고 품질의 열차단 썬팅(루마·3M·썬가드 중 택1)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드라이버 케어 서비스는 최고급 블랙박스(2CH)와 쾌적한 차내 환경을 유지할 수 있도록 실내 클리닝(스팀살균 &오염부위 세척)을 제공한다.
고객의 안전을 생각하는 세이프티 케어 서비스는 스노타이어 교환·보관 및 EQ900 정품타이어 교환 서비스를 제공, 원하는 고객은 언제든지 고객센터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이는 계약시점에 신청한 고객에게만 제공되는 유료서비스다.
EQ900 고객만을 위한 특화 서비스인 '아너스(Honors G)'의 혜택도 적용된다. 전용 상담센터 '아너스 G 컨시어지'와 차량관리 서비스 '아너스 G 인텔리전트 카케어', '아너스 G 인비테이션(해비치제주 호텔 2박, 전용라운지)'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현대캐피탈 자체 정밀검사 후 고객에게 배송하는 배송 전 정밀검사, 만기반납 시 차량 훼손에 따른 고객 부담이 없는 업계 최저수준의 감가기준, 24시간 고객센터 등의 서비스도 제공한다. 차량유지 시 필요한 세금납부부터 계약 종료 후 중고차 처분까지 현대캐피탈 측에서 처리해주기 때문에 EQ900을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현대캐피탈 제네시스 리스 프로그램은 현대·기아차 전시장, 현대캐피탈 홈페이지 (www.hyundaicapital.com), ARS(1588-5211)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