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카드, 국민은행 ISA와 연계 '만능카드' 눈길

  • 2016.05.31(화) 10:31

국민은행 ISA 계좌 보유한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

KB국민카드가 KB국민은행의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ISA)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주는 연계 카드를 선보이면서 눈길을 끌고 있다.

 

주인공은 'KB국민 만능ISA카드'. 이 카드는 국내 가맹점 이용 시 포인트를 크게 늘렸다. 적립 한도 없이 이용금액의 0.7%를 기본적으로 적립하고, 주말과 공휴일에는 0.5%를 더 준다. 해외 가맹점은 이용금액의 2%를 월 1만원까지 환급해준다.

5대 생활 밀착 영역에 대해선 특별 포인트를 적용한다. 이마트·롯데마트·홈플러스 등 대형마트을 비롯해 음식점과 LPG 충전소를 제외한 SK주유소, 이동통신3사 요금, 버스와 지하철 요금 등 5대 생활 밀착 영역 이용금액의 0.8%를 포인트로 준다. 단, 영역별로 월 이용금액 20만원 내에서 적립해준다.

영화관과 놀이공원 할인도 받을 수 있다. 맥스무비 홈페이지에서 영화 예매 시 1매당 3500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에버랜드와 롯데월드 자유이용권은 50%, 캐리비안베이 입장권은 30%를 할인해준다.

이 같은 혜택은 전월 이용실적이 30만원을 넘을 경우 받을 수 있다. 특별 포인트 이용 건은 실적 산정 시 제외된다. 연회비는 케이월드 1만 5000원, 마스터 2만원이다. 카드 발급 신청은 KB국민은행 영업점에서 하면 된다.

KB국민카드는 KB국민은행과의 협력 상품을 연달아 출시하고 있다. 지난해 7월엔 'KB국민 ONE카드'를 선보였다. 이 카드는 KB금융그룹의 주거래 고객에게 혜택을 주는 'KB국민ONE라이프컬렉션' 상품 중 하나로, 포인트 우대 적립과 자동 환급, 대출금리 인하를 해준다.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