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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BK기업은행, 인터넷뱅킹 확 바꿨다

  • 2016.12.05(월) 10:21

고객 친화적 디자인과 기능 적용해 편익 증대

IBK기업은행은 5일 개인과 기업 인터넷뱅킹 서비스를 전면 개편했다고 밝혔다.

인터넷뱅킹 개편은 고객 친화적 디자인과 기능을 적용해 고객 편의성을 높이는 데 초점을 맞췄다. 우선 화면 해상도를 높여 더 넓은 화면을 제공하고, 통합설치 프로그램을 통해 보안 프로그램 설치도 간소화했다. 찾기 쉬운 메뉴 체계도 새롭게 개발했다. 

개인 인터넷뱅킹에선 상품 가입 메뉴와 VIP고객을 위한 메뉴, 외환 체험관 등을 신설했다. 기업 인터넷뱅킹의 경우 금융일정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업무포털'과 창업·소상공인 지원 정보 등을 제공하는 기업 경영지원 플랫폼, 외환업무 종합지원 등을 신설해 인터넷뱅킹으로 대부분 금융업무를 처리할 수 있도록 했다.

기업은행은 "이번 인터넷뱅킹 개편은 1년여의 준비기간을 거쳤다"며 "기획 단계부터 고객간담회를 진행하는 등 고객 관점에서 불편사항을 찾는 등 편의성 향상에 주력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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