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銀, 'S20 디지털 마케팅 챌린지 2017' 개최

  • 2016.12.12(월) 19:00

최종 선발 팀에 마케팅 실무자 강연, 코칭 등 기회

신한은행은 12일 20대 고객들이 직접 디지털 채널 운영 방안을 기획하고, 마케팅 아이디어를 제안할 수 있는 'S20 디지털 마케팅 챌린지 2017'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내년 1월 중순까지 진행되는 서류심사와 면접을 거쳐 최종 선발된 30개 팀은 내년 2월 초 2박 3일간 본선 경연을 펼친다. 이 자리에선 신한은행 마케팅 실무자들과 해당 분야 최고 전문가들로부터 디지털 마케팅에 대한 강연을 듣고, 마케팅 전략 수립에 대한 코칭 기회도 받는다.

참가자들은 최종적으로 예비 마케터로서 직접 디지털 채널 운영과 마케팅에 대해 창의적인 기획안을 만들어 발표하게 된다. 본선 과정을 거쳐 최종 선발된 6팀에는 최우수(1팀) 500만원을 비롯해 총 1200만원의 상금을 지급한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오는 29일까지 신한은행 S20 홈페이지(www.s20.co.kr)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국내외 2년제 이상 대학에 재학 중인 대학(원)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신한은행은 2011년부터 S20 브랜드를 운영하면서 20대 고객들의 금융생활을 지원하기 위한 상품과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S20 동아리 지원 프로젝트'와 '간식학 개론', '신한 JOB콘서트' 등 다양한 이벤트도 열고 있다.  신한은행은 "이번 'S20 디지털 마케팅 챌린지 2017'은 20대 고객들과 디지털 마케팅에 대해 참신한 아이디어를 공유하고, 신한은행 디지털 채널 전략의 비전을 제시할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