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상품은 골절진단비, 골절깁스치료비, 골절부목치료비를 기본 담보로 구성했다. 최근 기승을 부리는 인터넷 직거래 사기 피해 시 가족 모두 보장하도록 했고 자동차 사고로 인한 차량 전손 시에도 가입 당시 차량 가격과의 차액을 보상해 주는 등 보장범위를 확대한 게 특징이다.
한화 손보는 특히 골절치료비의 경우 이전의 보장 상품들과 달리 업계 최초 골절부목치료비까지 보상해 골절치료비 보장의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또 가족 중 의료 사고로 소송이 필요한 경우를 대비한 '가족의료사고 법률비용'과 노후된 배관으로 인한 누수 시 보상하는 '급배수시설누출 손해보상' 등 다양한 일상 속 위험에 대해 보장해준다.
한화 손보는 이와 함께 본인과 가족의 기호에 맞춘 '라이프스타일별 맞춤 패키지'를 도입해 생활 속 위험보장, 상해위험보장, 레저 활동과 운전 중 위험보장, 집 화재 및 자연재해 위험 보장 등을 선택할 수 있게 했다. △남성만을 위한 플랜 △여성만을 위한 플랜 △유가족 플랜 △암보장 플랜 등을 필요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보험료 환급 및 지원 특약을 활용해 납입 면제 효과도 누릴 수 있다. 기존에는 납입 면제 사유 발생 시 잔여 보험료 면제만 해줬는데 이 상품은 납입한 보험료를 일시 환급해 주고 납입해야 할 잔여 보험료에 대해서도 선지급을 해준다.
가입 연령은 최저 만 15세부터 보험 나이 70세까지다. 납입 기간은 전기납, 보험 기간은 3, 5, 10, 15, 20년 단위로 설계할 수 있다.
한화손해보험은 "일상생활 중 발생하는 위험과 이로 인해 증가하는 손해 비용으로부터 경제적 손실을 보호받고 나아가 우리 가족의 완전한 보장을 위해 만들어진 비용 중심의 생활보장보험"이라며 "보험료 환급 및 지원 특약 가입을 통해 사고 발생 시 경제적 안정까지 생각한 생활밀착형 보험"이라고 설명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