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카오스토리
  • 검색

'마이리얼트립 이용 혼행족' 국민은행서 환전 우대

  • 2017.06.09(금) 14:49

국민은행-마이리얼트립 업무제휴, 환율우대에 투어할인도

국민은행은 해외여행 전문 기업인 마이리얼트립과 업무제휴를 맺고 환전 및 해외여행가이드 투어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마이리얼트립은 전 세계 현지가이드를 매칭해 차별화된 맞춤여행 서비스를 제공하는 여행전문 스타트업 기업이다. 20~30대 고객들 사이에서 여행 필수 앱으로 통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국민은행과 마이리얼트립은 이번 제휴를 기념해 이날부터 오는 9월 30일까지 'KB와 떠나는 마이리얼트립!'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KB국민은행 리브(Liiv) 통해 환전하면 최대 90% 환율우대를 받을 수 있고, 마이리얼트립 가이드투어 5만원이상 결제 시 4000원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또 미화 500불 상당액 이상 환전(여행자수표 포함)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등(1명) 마이리얼트립 현금포인트 30만원, 2등(20명) KB 기프트카드 5만원권을 증정한다.

 

이환주 국민은행 외환사업본부장은 "혼행(혼자여행)족의 맞춤 여행서비스 시장을 선도하는 마이리얼트립과의 업무 제휴로 KB환전을 이용하는 여행객들에게 한층 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며 "환전 뿐만 아니라 다양한 분야로 제휴를 확대해 상생 발전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 사진 왼쪽부터 이환주 국민은행 외환사업본부장과 이동건 마이리어르립 대표.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