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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카오뱅크, 65세 이상 고객 상담서비스

  • 2018.03.02(금) 16:13

 

한국카카오은행이 '고령 고객 전용 전화 상담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일 밝혔다.

서비스 타깃층은 만 65세 이상 고객이다. 상담전화 연결시 상담 메뉴 선택없이 고령 고객 전담 상담직원과 연결되고 까다로운 금융 용어 대신 고객의 이해 정도와 우리말 사용 속도에 따른 맞춤형 눈높이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상담 전화번호는 '1599-8500'으로 일반고객 상담 전화번호(1599-3333)와 구분시켰다. 상담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밤 10시까지로 일반 고객상담 시간과 같다.

한상경 카카오뱅크 고객서비스파트장은 "카카오뱅크는 오프라인 지점을 둘 수 없기 때문에 영업 지점과 같은 고객 상담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이번 서비스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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