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카오스토리
  • 검색

에이스탁, 군인공제회 쇼핑몰에 밴서비스 제공

  • 2018.08.29(수) 16:35

▲ 에이스탁 김성운 이사(왼쪽)와 휴브랜드글로벌 윤건수 대표가 계약체결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콘텐츠 플랫폼 전문기업 에이스탁의 부가가치통신망(밴)사업 '나라사랑 VAN'이 군인공제회복지쇼핑몰인 군번(GOONBUN)과 지불결제(PG) 계약 을 체결했다고 29일 밝혔다.

군인공제회는 17만명의 군인과 군무원 회원이 가입된 군대표 복지기관이다. 산하에 6개 사업체가 있으며 총 자산은 10조원 규모다.

올해 4월 오픈한 온라인 쇼핑몰 GOONBUN은 군인공제회 복지쇼핑몰로 휴브랜드글로벌이 위탁 운영중이다.

이번 계약으로 쇼핑몰 결제시스템 제공까지 영역을 넓히게 된 에이스탁의 '나라사랑 VAN'은 지난해 11월 대한민국재향군인회와의 MOU이후 약 8개월여 만에 국내 주요 VAN사 및 PG사와의 파트너협약을 완료했다.

최근 ㈜중앙고속 등 법인기업과 커피전문프랜차이즈 등의 VAN서비스 제공 계약 등도 맺었다.

이번 군인공제회 복지쇼핑몰과의 계약체결을 통해 연간 1000억 이상의 결제가액을 올릴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장효빈 에이스탁 대표는 "군인공제회 복지쇼핑몰에 원활한 결제 서비스 제공을 통해 회원들의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이번 계약을 계기로 공기업 및 관공서 중심의 서비스 제공을 더욱 적극적으로 추진함으로써 금융결제 서비스를 대표하는 기업으로 지속 성장 해 갈 것"이라고 밝혔다.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