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카오스토리
  • 검색

우리카드, 베트남 최초 '아시아나 마일리지카드' 출시

  • 2018.09.07(금) 17:44


우리카드와 베트남우리은행이 베트남 최초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카드인 '아시아나 우리W 플래티넘카드'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아시아나 우리W 플래티넘카드'는 우리카드와 베트남우리은행, 아시아나항공 3사 간 업무 협업을 통해 출시한 상품이다. 아시아나항공 제휴카드로는 이 상품이 베트남 최초다.

주요 혜택으로는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적립과 아시아나항공 하노이지점에서 항공권 구매 시 5%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추가로 베트남 주요 골프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바우처 무료 제공 등의 플래티넘 서비스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이 카드는 작년 9월 우리카드와 베트남우리은행이 베트남 최초로 신용카드를 출시한 지 1년 만에 내놓은 상품이다.

양 회사는 카드출시와 함께 베트남 현지 영업 강화를 위해 양 사 간 공동마케팅 업무협약도 체결했다.

협약식은 베트남 현지에서 조성락 우리카드 경영기획본부장, 김승록 베트남우리은행 법인장, 김광현 아시아나항공 여객마케팅담당 상무, 이상훈 아시아나항공 하노이지점장 등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협약을 바탕으로 베트남우리은행과 아시아나항공은 제휴카드 고객유치 및 제휴 서비스 추진, 양사의 영업채널을 활용한 대고객 홍보 등을 위하여 협조하기로 했다.

베트남우리은행 관계자는 "우리카드의 신용카드사업 노하우와 베트남우리은행 및 아시아나항공의 현지 영업 네트워크를 접목하여 선보인 신상품"이라며 "신규 상품 및 서비스를 지속 출시해 현지 한국 기업과 주재원, 교민 및 현지인 고객을 대상으로 한 마케팅을 강화해가겠다"고 말했다.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