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카오스토리
  • 검색

푸본현대생명, 새출발 후 첫상품 'ZERO 치아보험'

  • 2018.11.29(목) 16:53

스케일링·치주질환·임플란트·틀니 등 폭넓게 보장
보험 만기까지 생존시 '만기지급금' 지급 눈길


푸본현대생명이 스케일링(치석제거)부터 보철치료까지 치과치료를 보장하는 'ZERO 치아보험'을 출시했다.

이 상품은 충치 또는 잇몸질환으로 때우고 씌우는 충전치료부터 틀니, 임플란트, 브릿지와 같이 목돈이 드는 보철치료까지 보장하는 상품으로 푸본현대생명으로 사명을 변경한 후 선보인 첫 상품이다.

소액치과특약에 가입하면 신경치료와 영구치 발치, 주요 잇몸질환 치료, 스케일링, 구내방사선 촬영 및 파노라마 촬영을 보장한다.

10년갱신형으로 10년마다 갱신을 통해 최대 80세까지 보장 
받을 수 있으며, 기존 치아보험과 달리 보장을 받았어도 보험기간이 끝나는 날까지 피보험자 생존시 만기지급금을 지급하는 것이 특징이다.

ZERO 치아보험은 충전, 크라운, 브릿지, 임플란트, 틀니를 보장하는 주계약과 고액의 치료비가 드는 브릿지, 임플란트, 틀니를 추가 보장하는 보철치료특약, 주요 치주질환과 치석제거 등 소액치과 치료를 보장하는 소액치과특약으로 구성돼 있다.

보험 가입금액은 주계약 및 소액치과치료특약은 각각 1000만원, 보철치료특약 최대 3000만원까지 가입 가능하다.

남자 35세 기준으로 주계약 보험가입금액 1000만원, 보철치료특약과 소액치과치료특약 보험가입금액을 각각 1000만원으로 가입하고, 보험기간을 10년으로 할 경우 월 보험료는 3만2300원 수준이다.
 
가입나이는 최초 만 20세부터 60세까지며, 보장기간은 10년이다. 이후 10년마다 자동갱신 되며 갱신시 최대 80세까지 보장된다.

한편 푸본현대생명은 동일 계약자가 'ZERO 상품'에 2건 이상 가입시 각각의 보험에 대해 2%씩 월 보험료를 할인받을 수 있는 'ZERO브랜드 할인'제도를 운영중이다.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