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카오스토리
  • 검색

삼성전자, 밀라노 가구박람회서 특별전시회 개최

  • 2013.04.10(수) 08:46

삼성전자가 9일(현지시간) 개막한 제52회 밀라노 가구박람회에서 '내게 너무 환상적인 세상(What a Wonderful World)'을 주제로 특별전시회를 개최했다.

 

스위스 태생의 세계적인 건축 예술가인 프랑수아 콘피노(François Confino)씨와 협력해 제작한 삼성전자 전시관은 관람객들이 상상 속에서 꿈꿔 왔던 세계를 체험할 수 있게 구성됐다.
 
관람객들은 전시장의 갤럭시S Ⅲ로 전시장 벽면에 그려져 있는 나무와 나비의 움직임을 자유롭게 만드는 등의 체험을 할 수 있다.


나무의 크기와 색상을 바꾸기도 하고, 나비의 움직임을 조절하는 등 스토리를 직접 재창조, 상상하는 이야기를 현실에서 구현해볼 수 있다.
 
삼성전자 디자인경영센터장 윤부근 사장은 "의미있는 삶의 가치를 제공하고자 하는 삼성전자의 디자인 철학을 소비자와 함께 교감하고 소통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삼성전자의 디자인은 'Make it meaningful' 이라는 테마아래 쉽고 스마트한 사용성, 인간과 교감하는 디자인 등을 기본 방향으로 한다.
 
밀라노 가구박람회는 가구 뿐 아니라, 패션, 자동차, IT 등 디자인에 관련된 모든 분야의 브랜드들이 참여하는 세계 최대의 디자인 전시 행사다. 4월 9일부터 14일까지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열린다.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