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정한 '머슬카'가 온다"

  • 2013.10.31(목) 09:30

한국GM, ‘2014 카마로RS’ 사전 계약..이달 중순 출시

한국GM이 머슬카 '2014 카마로RS'를 출시한다.

한국GM은 쉐보레(Chevrolet)의 이미지를 대표하는 스포츠카 카마로(Camaro)의 강렬한 디자인에 첨단 편의사양을 추가한 ‘2014 카마로RS’를 출시하고 사전 계약에 돌입했다고 31일 밝혔다.

새롭게 출시되는 2014 카마로RS는 최대 323마력의 폭발적인 출력을 발휘하는 V6 3.6ℓ 직분사 엔진을 장착했다.

카마로를 상징하는 돌출 프론트 그릴과 외곽으로 배치돼 강렬한 첫 인상을 연출하는 헤드램프는 한층 날렵하고 안정적인 모습으로 페이스리프트(Facelift)됐다.

또 하단부 그릴과 함께 변경된 프로젝션 타입 안개등은 카리스마 넘치는 감성과 더불어 볼륨감을 극대화했다.


2014 카마로RS의 전륜(245/45)과 후륜(275/40) 퍼포먼스 광폭 타이어는 새로운 디자인의 20인치 알로이휠에 장착된다.

아울러 감각적인 랠리 옐로우(Rally Yellow), 빅토리 레드(Victory Red) 및 블랙(Black) 외장 색상과 어울려 개성이 넘치면서도 정통 머슬카로서의 디자인 디테일의 완성도를 높였다는 평가다.

세련된 일체형 LED 리어램프와 강력한 동력 성능을 상징하는 빌트인 타입 대구경 듀얼 머플러를 적용고 새 후면부는 RS(Rally Sports) 스페셜 패키지를 상징하는 붉은색 RS 레터링으로 마감했다.

카마로RS의 인테리어는 스마트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인 쉐보레 마이링크와 멀티컬러 헤드업 디스플레이(HUD), 하이테크 차량정보장치(DIC)를 적용했다.

마크 코모(Marc Comeau) 한국GM 영업·마케팅·A/S부문 부사장은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디자인과 상품성을 갖춘 카마로RS를 출시해 진정한 의미의 머슬카를 선보임으로써 고객의 기대에 부응할 것”이라고 밝혔다.

쉐보레 2014 카마로RS의 가격은 4710만원(자동변속기 기준)이며 본격적인 판매는 이달 중순 부터 시작된다.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