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르노삼성 QM3 "내 속을 보여주마"

  • 2013.11.11(월) 10:14

서랍식 글로브 박스·탈착식 시트커버 등 특징

르노삼성이 연말 출시 예정인 CUV QM3의 인테리어를 공개했다.

르노삼성은 독특한 투톤 컬러와 운전자의 편의성을 고려한 실용적인 디자인을 갖춘 QM3 인테리어를 공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QM3의 인테리어 디자인은 서랍식 대형 글로브 박스와 슬라이딩 뒷좌석으로 넉넉한 적재 공간을 확보한 것이 특징이다. 또 특허받은 탈착식 지퍼형 시트 커버와 같은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적용했다.


QM3의 조수석에 적용된 대형 슬라이딩 글로브 박스인 매직 드로어는 12리터의 넉넉한 적재 공간에 노트북이나 카메라, 화장품 등 다양한 소품을 보관할 수 있다.

기존과 다르게 서랍 형태를 적용해 물건이 떨어질 염려가 없으며 운전석에서 쉽게 손이 닿는 위치에 있어 더욱 편리하다. 손잡이에는 인테리어 색상에 맞춘 무드 라이팅이 적용됐다.

QM3는 동급에서 유일하게 뒷좌석 슬라이딩 벤치 시트가 적용돼 트렁크 플로어를 탈착해 확장하면 적재 공간이 455리터까지 확보된다. 뿐만 아니라 뒷좌석에 유아용 시트를 장착했을 때 앞좌석에서 더욱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탈착식 지퍼형 시트는 르노에서 특허를 받은 혁신적인 기능이다. 지퍼로 간단하게 분리해 가정에서 쉽게 세탁기로 세탁할 수 있다.

QM3는 외관 디자인에 따라 투톤 컬러의 인테리어 색상이 적용된다. 오렌지 색상이나 루프의 데칼을 선택한 고객에게는 해당 컬러와 디자인에 맞는 디자인 요소가 시트나 스티어링휠에도 적용된다.

박동훈 르노삼성 영업본부 부사장은 “QM3는 그동안 일반적인 세단이나 SUV에 아쉬움을 느꼈던 고객에게 충분히 매력적인 대안이 될 수 있을 것으로 확신한다”고 밝혔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