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카오스토리
  • 검색

[Today Biz]삼성전자, 미국 교육시장 공략 나섰다

  • 2014.06.30(월) 17:29

 

◆삼성전자는 28일(현지시간)부터 나흘간 미국 애틀랜타에서 열리고 있는 미국 최대 규모의 교육 기술 전시회 'ISTE(International Society for Technology in Education)에 참가해 미국 교육 시장 본격 공략에 나선다.

 

ISTE는 90여 개국에서 500여개 기업, 1만3000여명의 교육 관계자가 참여하는 교육 기술 전시회다. 삼성전자는 이 자리에서 첨단 스마트 교육 솔루션 '삼성 스쿨'의 최신 버전을 선보이고 '삼성 에듀 SDK(Software Development Kit)'를 공개한다.

 

▲ 삼성전자 전시장 전경

 

 

◆LG전자가 얼음정수기와 냉장고를 결합한 신개념 냉장고 ‘디오스 얼음 정수기냉장고’ 신제품을 선보였다. 월 2000대 이상 판매되고 있는 만큼 모델을 확대해 판매를 늘린다는 계획이다.

 

‘샤이니 다이아 블랙’, ‘샤이니 다이나믹’ 디자인 중 택일할 수 있고 출하가 기준 각각 509만원과 485만원이다. 오는 7월7일까지 예약 구입하는 고객들에게 21만원 상당 모바일 상품권, 침구청소기 ‘침구킹’ 등을 증정한다.

 

 

◆대한항공은 매년 실시하는 ‘내가 그린 예쁜 비행기’ 그림 대회를 오는 9월20일 실시키로 하고 7월1일부터 참가자 접수를 시작한다. 올해 6회를 맞는 대회 주제는 '푸른 자연을 만드는 지구마을 어린이'로 결정됐다.

 

신청은 오는 7월1일부터 8월29일까지 홈페이지(http://myplane.koreanair.com)나 이메일, 팩스 등을 통해 제출하면 된다. 참가 대상은 전국 모든 초등학생이며, 지난 1~5회 대회 본선 참가자는 선발에서 제외된다.

 

 

◆현대자동차는 고등학생들이 직접 디자인한 모형자동차를 통해 참신한 아이디어와 창의력을 겨루는 ‘2014 고등학생 모형자동차 경진대회’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30일 밝혔다.

 

국내 고등학교에 재학중인 학생은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오는 7월 21일까지 신청서 등을 제출하면 된다. 대상 및 금상 수상팀에게는 현대차 해외 생산법인(미국, 앨라배마) 견학 및 현지 문화체험 기회를 부여한다.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