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카오스토리
  • 검색

롯데, 참여형 사회공헌 ‘인리칭 캠페인’ 진행

  • 2014.06.30(월) 18:10

 

롯데그룹은 국민 참여형 사회공헌 활동인 '인리칭(Enriching)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의 특징은 주제와 수혜자 선정에서 실행까지 국민들이 직접 참여한다는 점이다.


먼저 오는 7월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간 인리칭 홈페이지(www.enriching.co.kr)에서 캠페인 주제를 선정하는 투표가 진행된다.


투표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자신이 투표한 주제가 선정될 경우 해당 사회공헌 활동의 서포터가 되어 직접 참여할 수 있다.


캠페인 프로그램은 ▲소상공인의 우수제품을 롯데마트에서 3개월 간 판매 및 홍보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드림 스토어'(Dream Store) ▲청소년과 대학생을 대상으로 한 교육 프로그램인 '미래의 CEO' ▲다문화가정에 대한 이해를 돕는 '다문화 콘서트' 등 7가지다.


투표에 의해 주제가 선정되면 8월 한 달간 준비 기간을 거쳐 9월부터 프로그램 운영에 들어간다. 프로그램 준비 기간에도 인리칭 홈페이지에서 지속적인 이벤트와 문화 콘텐츠가 제공될 예정이다.


롯데그룹 관계자는 "대중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다양한 사람들에게 더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러한 사회공헌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전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