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카오스토리
  • 검색

[Today Biz]아시아나항공, 대학생 '플라잉 마케터' 모집

  • 2014.08.05(화) 18:30

아시아나항공은 오는 17일까지 '아시아나 플라잉 마케터(Asiana Flying Marketer)' 2기를 모집한다. 아시아나 플라잉 마케터는 지난 2월 1기를 시작으로 진행되고 있는 대학생 마케터 프로그램. 항공 및 마케팅 분야에 관심이 있는 대학생(국내 거주, 휴학생 및 대학원생 포함)이 지원할 수 있다.

 

선발된 인원들은 아시아나항공 본사 및 격납고 견학, 직군별 임직원 인터뷰를 진행한 후 블로그와 SNS를 통해 활동 내용을 게재하는 온라인 활동을 하고 매월 정기모임을 갖는다. 마케팅 아이디어와 취항지 홍보방안 등을 수립해 발표하는 오프라인 활동도 진행한다. 우수활동팀에는 해외활동을 위한 항공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 아시아나 플라잉 마케터 1기 인원들이 지난 22일 에어버스 본사(프랑스 툴루즈)를 방문해 아시아나 A380 2호기 앞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 아시아나항공)

 

대한항공은 인터넷이나 스마트폰을 이용한 웹, 모바일 체크인이나 공항에 설치되어 있는 셀프 체크인 기계를 활용을 권장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5일 오후 인천공항 3층에서 열린 '대한항공 셀프 체크인 활용 이벤트'에서 당첨된 최정임 씨(53)는 대한항공 인천~괌 왕복항공권 2매을 선물로 받은 뒤 김종대 대한항공 인천여객서비스지점 지점장(왼쪽 두번째), 임남수 인천공항공사 터미널운영처장(오른쪽 두번째)과 함께 기념사진을 촬영했다.

 

 

포스코건설은 경제, 환경, 사회 분야의 지속적인 성장을 위한 노력과 성과를 담은 지속가능성 보고서를 발간했다고 5일 밝혔다.

 

황태현 포스코건설 사장은 발간사를 통해 “글로벌 경제위기 속에 단기적인 성과나 외형 확대보다 미래의 성장잠재력을 키울 수 있는 수익성 위주의 내실경영이 요구되는 시점”이라며 “사회적 책임 준수 등을 통해 지속적인 경영성과를 창출해 기업가치를 극대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