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Biz]쌍용차 "코란도C 무료로 타고 고향 가세요"

  • 2014.08.13(수) 18:06

쌍용차는 추석 귀성객들에게 무료 시승기회를 제공하는 ‘I LUV Korando 2014 한가위 시승단’을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I LUV Korando 2014 한가위 시승단’은 민족 최대의 명절인 추석을 맞아 귀성길에 오르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코란도 패밀리 브랜드인 ‘코란도 투리스모’(20대)와 ‘코란도 C’(10대)의 무료 시승기회를 제공하는 행사다.


오비맥주는 프로야구단 NC다이노스와 엔씨소프트문화재단에 유소년야구 발전을 위해 써달라며 후원금 4000만원을 기탁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후원금은 오비맥주와 엔씨소프트의 야구단 NC다이노스가 체결한 사회공헌 협약에 따라 창원지역 ‘카스’ 판매 수익금 일부를 조성해 마련됐다.

특히, 경남 창원시에 연고지를 둔 NC다이노스를 통해 경남지역 소외 계층 어린이들에게 유니폼, 글로브, 배트 등 야구용품을 지원하고 야구 이론 및 기본기 교육을 하는 데 쓰일 예정이다.


삼성전자는 공간 제약 등의 이유로 별도의 김치냉장고 구매를 망설이는 소비자를 위해 소량의 김치도 맛있게 보관하고 김치냉장고의 특성과 편리함을 누릴 수 있는 새로운 '셰프컬렉션'을 선보였다고 13일 밝혔다.
 
새로운 '셰프컬렉션'은 냉장고 우측 하단의 참맛냉동실에 원터치로 김치 보관 최적 온도인 -1℃로 설정하는 '아삭플러스' 기능이 추가됐다.
 
'아삭플러스'에는 갓 담은 김치를 맛있게 익히는 김치숙성 기능과 김치 종류별, 염도별로 최적 온도를 설정하는 강·중·약의 3단계 저장 프로그램 등이 적용돼 김치냉장고의 기능을 그대로 갖췄다.


LG연암문화재단은 13일 서울 여의도 LG트윈타워에서 ‘2014 연암장학생 증서수여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1970년부터 시작된 ‘연암장학생 지원사업’은 1969년 재단 설립 이래 가장 오래된 지원사업으로 미래를 이끌어갈 인재를 육성하기 위해 학업능력이 뛰어난 석·박사과정 대학원생들을 후원하는 사업이다.

올해는 각 대학총장의 추천을 통해 선발된 장학생 52명에게 3학기동안 등록금 전액과 교재비 등 총 7억원 상당의 장학금을 지원한다.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