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카오스토리
  • 검색

[Today Biz]LG디스플레이, 중국서 녹색제조인증 획득

  • 2014.08.26(화) 15:25

 
LG디스플레이는 26일 LG디스플레이 차이나(LG Display China Co., Ltd, LGDCA)가 중국 친환경 정책에 적극 참여한 결과, 8.5세대 LCD 생산 공장이 중국 최초로 ‘녹색제조 공장’으로 인정받는다고 밝혔다.
 
중국 정부가 추진하는 ‘녹색제조 인증제도’는 제품의 생산, 사용 및 폐기 등 제품의 모든 수명주기(Life cycle)에 대한 친환경적인 접근뿐 아니라 환경법규 준수, 각종 경영 관리 지표를 통합한 중국의 새로운 친환경 산업 정책이다.
 
LG디스플레이는 녹색제조 인증제도의 6대 분야-32개 필수항목에 모두 합격해, 중국 최초로 ‘녹색제조 인증’을 획득하게 됐다. ‘녹색제조 인증’ 수여식은 오는 9월1일 진행되는 광저우 8.5세대 LCD 생산공장 준공식에서 이뤄진다.
 
현대모비스는 26일 2014년 하반기 입사한 신입사원 160명에 대한 입사식을 기술연구소에서 가졌다고 밝혔다.
 
입사식에 앞서 현대모비스는 자동차 구조에 대한 신입사원들의 이해도를 높이고 자동차 산업 전반에 대한 현장감각을 배양할 수 있도록 지난 6월 말부터 두 달간 이론 강의와 더불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들로 연수를 진행했다.


효성은 국제구호단체 기아대책과 함께 오는 29일까지 베트남 호치민시 인근 동나이州 년짝현(縣) 롱토(Long Tho)지역에 의료봉사단 ‘미소원정대’를 파견해 지역주민 1700명을 대상으로 무료진료봉사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미소원정대는 효성의 글로벌 나눔 활동의 일환으로 효성이 진출해 있는 해외사업장의 지역사회 발전을 돕기 위해 지난 2011년부터 진행해 왔다.

매년 여름 효성의 주력사업인 스판덱스 공장과 타이어코드 공장이 위치한 베트남 동나이주를 방문해 의료혜택을 보지 못하는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무료진료를 실시하고 있다.


한국GM은 본격적인 캠핑 시즌을 맞아 오는 10월 18일과 19일 이틀간 경기도 양평 관광농원 오토캠핑장에서 ‘쉐보레 RV 패밀리 오토캠핑’을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참가 접수는 오는 27일 오후부터 시작한다.
 
‘쉐보레 RV 패밀리 오토캠핑’은 매년 봄, 가을에 열리며 올해로 7회째를 맞았다. 이번 행사에서는 ‘쉐보레 그리고 캠핑이야기’를 주제로 총 100가족(400명)을 초청한다.


기아차는 오는 9월 13일부터 21일까지 올림픽공원 테니스코트에서 열리는 ‘기아자동차 코리아오픈 여자테니스대회 2014’를 맞아 기아차와 함께 특별한 테니스 대회를 체험할 수 있는 ‘기아 코리아오픈 고객 초청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기아차는 ‘기아 코리아오픈’ 대회의 타이틀 스폰서로서 스포츠 마케팅을 통해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브랜드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SPC그룹은 서울 양재동 본사에서 ‘제5회 SPC 가맹점주 자녀 행복한 장학금 전달식’을 가졌다고 26일 밝혔다.
 
‘SPC가맹점주 자녀 행복한 장학금’ 프로그램은 파리바게뜨, 파스쿠찌,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빚은 등 SPC그룹 계열 가맹점포를 1년 이상 운영한 가맹점주의 대학생 자녀 중 학업성적이 우수한 학생들을 1년에 2차례 선발해 장학금 100만원씩을 지원하는 제도다.
 
지난 2012년부터 시작해 현재까지 2,120명에게 총 21억여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이번 행사에는 총 473명을 선발해 장학금을 전달했다.

 
 
 
LG전자는 25일(현지시간)부터 내달 8일까지 뉴욕에서 개최되는 ‘2014 US오픈 테니스대회’에서 별도의 체험관을 마련하고 ‘울트라HD TV’, ‘올레드TV’ 등을 전시한다.
 
LG전자는 체험관에 ‘84/65형 울트라HD TV’, ‘55형 올레드 TV’ 등 초고화질 TV 라인업과 ‘사운드바’, ‘스마트 하이파이 오디오’ 등 AV제품을 함께 전시해 최고의 화질과 최상의 음질을 동시에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또 지난 5월 출시해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전략 스마트폰 ‘LG G3’도 전시해 방문객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대한항공은 자사 프로배구단 '점보스' 소속 선수 6명 과 코치 1명이 광주광역시 호남대학교에서 열리는 유엔스포츠개발평화사무국(UNOSDP, United Nations Office on Sport for Development and Peace)의 차세대 리더 양성 프로그램(UNOSDP YLC, Youth Leadership Camp)에 참여했다고 26일 밝혔다.
 
선수단은 참가자들에게 배구 이론을 교육하고 함께 실습 하는 시간을 갖는 등 재능 기부 활동을 펼쳤다. 차세대 리더 양성 프로그램은 UNOSDP가 저개발 국가의 빈민가, 난민촌 청소년들로 하여금 스포츠를 통한 꿈을 키울 수 있도록 만든 프로그램이다. 이번 프로그램에는 인도, 파키스탄,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네팔, 캄보디아 등 20여개국 35명의 청소년들이 참여했다.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