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튜브
  • 검색

"9월은 하이브리드카 계절"..기아차, 혜택 풍성

  • 2014.09.14(일) 09:52

9월 하이브리드카 출고 고객 대상 이벤트 실시

기아차가 9월 하이브리드카 출고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아차는 9월 하이브리드를 출고하는 고객들에게 유류비 및 보험료 자기부담금 지원, 중고가 보장 확대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14일 밝혔다.
 
기아차는 하이브리드 고객들의 높은 만족도를 더 많은 고객들에게 알리고자 ‘릴레이 추천 이벤트’를 실시한다.
 
9월 중 기아차 하이브리드를 출고한 고객이 또 다른 기아차 하이브리드 출고 고객의 추천을 받은 경우, 추천 받은 고객은 30만원의 유류비를 지원받을 수 있다. 추천한 고객은 5만원의 주유상품권을 지원받는다.

 
추천관계가 성립하기 위해서는 추천인과 피추천인이 4촌 이내의 혈연관계, 초·중·고·대학·대학원 중 한 곳의 학연관계, 같은 동·리에 거주하는 지연관계, 같은 직장에 근무하는 회사 등 연관 관계 중 하나에 해당해야 한다.
 
이 밖에도 기아차는 ‘해피 100일 프로그램’을 통해 하이브리드 고객들의 사고시 부담을 덜어주기로 했다.
 
9월 하이브리드 개인 출고고객 중 ‘해피 100일 프로그램’에 가입한 고객은 제작증 발급 후 100일 이내에 발생하는 보험수리에 대해 자기부담금을 최대 50만원까지 기아차에서 전액한다다.
 
또 기아차는 10년-20km 하이브리드 전용부품 보증 및 구매 한 달 이내 불만족 시 차종교환, 3년 62%의 중고차 가격보장 혜택으로 이뤄졌던 ‘BIG3 프로그램’을 확대해 9월 하이브리드 출고고객에게 5년 47%의 중고차 가격보장 혜택까지 제공키로 했다.
 
기아차 관계자는 “기존 고객들의 추천 외에도 ‘해피 100일 프로그램’과 중고가 보장 등 다양한 혜택까지 마련했으니 하이브리드 구매를 고민하던 많은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naver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