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카오스토리
  • 검색

[Today Biz]설날 고향길 무료 렌터카 응모해볼까

  • 2015.01.07(수) 18:40

현대차는 고객들의 성원에 대한 감사의 뜻을 전하고 희망찬 2015년을 기원하고자 ‘설 맞이 7박 8일 귀향 렌탈 이벤트’, ‘2015 새출발! 새해맞이 소원 성취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먼저 ‘설 맞이 7박 8일 귀향 렌탈 이벤트’는 설과 추석 등 명절에 가족과 함께 하는 편안하고 즐거운 귀향길을 지원하고자 정기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대표적인 고객 지원 이벤트다.

현대차는 이번 귀향 렌탈 이벤트에 아슬란과 쏘나타 하이브리드 각각 150대씩 총 300대의 차량을 오는 2월 16일부터 23일까지 7박 8일간 무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단, 추가 유류비는 지원되지 않는다.

만 26세 이상의 운전면허 소지자라면 누구나 다음달 3일까지 현대차 홈페이지(www.hyundai.com)의 이벤트창을 통해 응모가 가능하다. 아슬란과 쏘나타 하이브리드 중 원하는 차종을 선택할 수 있다.

새해맞이 소원 성취 이벤트는 현대차 홈페이지 또는 페이스북(www.facebook.com/AboutHyundai)에 새해 희망을 담은 댓글을 작성한 후 응모하면 된다. 현대차는 추첨으로 총 2015명을 선정해 고객들의 새해 소망 유형에 맞춰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효성의 올해 대졸공채 신입사원 200여명 및 경인지역 임원진 20여명이 서울시 노원구 상계동 일대에서 사랑의 연탄나눔 행사를 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약 3주간의 신입사원 입문교육 프로그램 중 하나로, 신입사원들이 회사의 일원으로 봉사에 직접 참여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효성인이 될 수 있도록 육성하기 위해 마련됐다.
 
효성의 신입사원들 및 임원진은 상계동의 저소득 가정 중 연탄을 사용하는 25 가구에 연탄 1만장을 직접 배달했다.
 

◆2015년 코오롱그룹 신입사원 124명은 7일 코오롱인재개발센터에서 저소득층 학생 1410명을 위한 신학기 용품 키트 ‘드림팩’을 제작해 전달했다. 코오롱은 2012년부터 해마다 드림팩 기부천사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다.
 
코오롱사회봉사단은 이번 캠페인을 위해 지난해 임직원을 대상으로 저금통을 배포했다. 모아진 성금에 회사 지원금을 더해 드림팩에 들어갈 장갑과 무릎담요, 바디로션, 필기구 등을 마련했다. 배포됐던 저금통은 수거돼 작년 말 코오롱 본사 앞 주차장에서 ‘산타 덕(Santa Duck)'으로 만들어져 공개됐다.
 
봉사단은 현재 저소득층과 장애아동 등 이웃들의 비전성취를 위한 통합 프로그램 ‘헬로 드림’을 운영하고 있다. 프로그램 협력기관인 기아대책(FHI)은 1971년 설립된 국제구호단체이며 북한을 비롯한 국내외 빈곤 현장에 기아봉사단을 보내 구호개발사업을 펼치고 있다.
 

위메프는 인천대학교 창업지원단과 업무협약을 맺고 창업기업의 제품의 홍보와 마케팅 지원을 하기로 했다. 이번 제휴로 내달부터 인천대 창업지원단의 제품이 위메프를 통해 판매될 예정이다. 위메프는 국민대, 가톨릭대에 이어 이번에 3번째 산학협력을 체결했다.

박유진 위메프 홍보실장은 "실질적인 성과를 창출하고 지역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성공적인 산학협력의 모델을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박유진(왼쪽) 위메프 홍보이사와 정영식 인천대학교 창업지원단장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