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카오스토리
  • 검색

[Today Biz]대우인터내셔널, 동해서 "가스봤다"

  • 2015.01.22(목) 18:13

대우인터내셔널과 한국석유공사는 국내 대륙붕 6-1 남부광구 내 위치한 '고래 D 가스전' 후보지역에서 상업생산 가능한 가스층의 존재를 최종 확인하고 가스 분출 생산시험에 성공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평가 시추를 위해 대우인터내셔널은 지난해 12월부터 고래 D 가스전 후보지역에서 지하 3283m까지 평가정 시추를 실시했다. 그 결과 목표 지층에서 약 90m이상의 두께의 두꺼운 가스층을 확인했다.

 

대우인터내셔널은 이번 시추작업에서 얻은 자료를 향후 2~3개월 간 분석하고 정확한 발견잠재자원량(Contigent Resources)을 계산해 본격적인 가스전 개발 설계를 위한 자료로 활용할 계획이다.

 

대우인터내셔널은 2011년 국내 대륙붕 6-1 남부 광구의 지분 70%를 확보해 민간 기업 최초로 국내 대륙붕 광구의 탐사권을 취득한 회사다. 고래 D-1평가정은 일시 폐쇄했다가 향후 생산정으로 바꿔 2017년말부터 가스 생산을 시작할 예정이다.

 

 

르노삼성의 서비스 브랜드 '오토솔루션'은 새해를 맞이하여 한 달 간 전국 470여개 직영 및 협력 서비스 점에서 ‘2015 해피뉴이어(Happy New Year) 이벤트’를 실시한다.
 
르노삼성 '오토솔루션'은 2015년 새해 첫 이벤트로 전국 470여개 서비스 점에서 오는 2월 17일까지 엔진오일 및 타이어 교체하는 고객에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엔진오일세트를 교환하는 고객에 대하여 배터리 또는 브레이크 패드를 추가로 교체할 경우 해당 품목에 대해 각각 2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타이어 2~3개 교환시 코베아 캠프와이드매트를, 4개 모두 교환 시 코베아 3웨이 올인원스토브(M)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전국 르노삼성 직영사업소에서 소모품을 별도의 예약 없이 즉시 교환 받을 수 있도록 하는 ‘르노삼성 바로케어 서비스’를 통해 간단하고 빠른 정비를 받을 수 있다.



삼성전자가 '삼성전자 S’골드러시 에어 3.0 프로젝트' 실시를 기념하며 오는 3월 31일까지 에어컨과 공기청정기 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어 3.0 프로젝트’는 삼성전자 에어컨과 공기청정기에 장착된 디스플레이를 통해 공기의 온도·습도·청정도를 눈으로 확인하고 효율적으로 제어해 미세먼지와 황사 등으로 오염되고 달라진 기후에 적극 대응하기 위해 마련된 캠페인이다.
 
삼성전자 ‘에어 3.0 프로젝트’ 실시를 기념해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2015년형 스마트에어컨 ‘Q9000’과 공기청정기 ‘블루스카이 AX7000’을 구입할 수 있다. 행사기간 동안 2015년형 스마트에어컨 ‘Q9000’ 바람문 3구 제품을 구매하면 행사모델에 따라 20만원 또는 10만원의 할인혜택과 함께 소형 공기청정기와 제습기 등을 증정한다.
 
또 2015년형 스마트에어컨 ‘Q9000’ 바람문 2구 행사모델 구매시 소형 공기청정기 등을 제공하고, 리미티드 에디션 모델 구매시 30만원의 할인혜택과 공기청정기 ‘블루스카이 AX7000’ 등을 선물로 증정한다. 이밖에 삼성 공기청정기 ‘블루스카이 AX7000’를 구매할 경우에는 차량용 바이러스 닥터를 특별 사은품으로 제공하고, 행사 제품을 구매하고 홈페이지에서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200명을 추첨해 에버랜드 자유이용권을 1인 2매 증정한다.
 

 

한라는 지난 20일 아프리카 코트디부아르 벨빌초등학교에서 '빗물 재사용 시설 준공 행사'를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이 사업은 하눅인 선교사가 운영 중인 코트디부아르 벨빌초등학교 내에 갈수기를 대비해 생활용수확보를 위한 시설을 설치하는 사업이다.

 

한라 천진법인은 작년 1월 중국 천진시 동려구 정부 및 교육국을 통해 지역 소재 빈곤가정에 불우이웃 돕기 성금을 전달하고, 초등학교 3곳에 장학금을 기부한 바 있다. 지난 2008년에는 중국 사천성 대지진 복구를 위한 성금을 기탁하기도 했다.

 

한라 관계자는 "해외 현지화 전략을 추진하면서도 상생경영과 나눔경영의 철학을 바탕으로 현장이 있는 국가들에 적극적인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하고 있다"며 "이 같은 활동이 단순 이벤트성에 그치지 않도록 중장기적 관점에서의 목표와 세부 플랜을 설정해 지역사회와 동반성장 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