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카오스토리
  • 검색

[Today Biz]LG전자 "'21대 9' 이런 모니터 처음이죠?"

  • 2015.01.27(화) 08:12

쌍용차의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의 팬이 10만명을 돌파했다. 쌍용차는 이를 기념해 다양한 고객참여행사를 실시한다.

쌍용차는 지난 2011년 고객들과의 양방향 소통과 다양한 채널을 이용한 정보 공유 등을 위해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facebook.com/ssangyongstory)를 오픈했다.

내실 있는 브랜드 이미지 제고 활동과 페이스북 팬들과의 소통을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여 온 결과 오픈한 지 3년 6개월 만에 10만 팬(Fan)을 달성했다.

쌍용차는 이를 기념해 ▲함께하고 싶은 10명의 친구를 초대하는 ‘친구소환 1+10 이벤트’ ▲매일 10명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행운의 룰렛’ ▲10만km에 가장 근접한 주행거리가 표시된 인증샷을 공유하는 팬에게 추첨을 통해 주유상품권과 오일교환권을 증정하는 고객 참여 이벤트를 실시한다.

‘티볼리’의 TV CF를 활발하게 공유해 신차 알리기에 동참해 준 참가자들에게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공유 이벤트도 펼친다. CF 영상을 블로그, 게시판, SNS 등에 가장 많이 공유한 참가자를 각 주 별로 집계하여 발표한다. 가장 많이 공유한 참가자에게 ▲티볼리 오디오(1명) ▲백화점 상품권(6명) ▲커피 기프티콘(1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LG전자가 21대9 화면비 시네뷰 모니터 라인업을 대폭 확대하며 글로벌 모니터 시장 공략을 강화한다. LG전자는 올해 21대9 시네뷰 모니터 라인업을 지난해 대비 50%이상 늘어난 12개 시리즈 20종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대표 제품인 ‘LG 시네뷰 모니터(34UM95/34UC97)’는 글로벌 3대 유력 인증기관들로부터 인증을 획득했다. 미국 ‘UL(Underwriter Laboratories)’과 독일 ‘TUV 라인란트(TUV Rheinland)’ 에서 실시하는 색정확도, 색재현률, 시야각 등의 평가에서 우수한 화질과 성능을 인정받았고, 영국 ‘인터텍(Intertek)’으로부터 품질과 성능이 우수해 인증마크인 ‘QPM(Quality & Performance Mark)’을 받았다.
 
LG 시네뷰 모니터는 21대9 화면 비율을 적용한 제품으로 화면비가 일반 영화관 스크린과 비슷해 영화 감상, 인터넷 강의 수강 등 각종 와이드 화면비의 영상 시청에 적합하다. 클릭 한번으로 화면을 최대 4개로 나눌 수 있는 ‘화면 분할’ 기능으로 멀티태스킹이 더욱 편리하다.
 
 
금호아시아나그룹이 28일 저녁 6시 15분에 광화문 금호아시아나 사옥 1층 로비에서 2015년의 첫번째 문화가 있는 날 ‘아름다운 로비음악회’를 개최한다. 이번 음악회에는 소프라노 김현희와 박주현, 테너 김승직, 피아니스트 최연재를 초대해 성악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이번 공연에서는 ‘보리밭’, ‘님이 오시는지’, ‘희망의 나라로’ 등 우리의 가곡과 유명 오페라의 명곡을 선보인다.  특히, 일반인들이 보다 쉽게 공연을 즐길 수 있도록 관람객들에게 가사집을 나눠 주며 공연을 함께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로비 음악회는 문화체육관광부가 국민들이 보다 쉽게 문화를 즐길 수 있도록 매달 마지막 수요일을 ‘문화가 있는 날’로 지정하는 사업에 금호아시아나그룹이 동참하면서 마련됐다. 지난해에는 8차례 열렸다.
 
 
삼성전자 프린터와 복합기가 지난 15일 미국의 사무기기 전문 평가기관인 ‘바이어스랩(BLI, Buyers Laboratory Inc.)’으로부터 ‘올해의 흑백 프린터와 복합기 라인업상(Monochrome Printer/MFP Line of the Year Award)’을 2년 연속 수상했다.
 
삼성전자 프린터와 복합기는 올해의 상 외에도 ‘바이어스랩 2015 윈터 어워드(Winter Award)’에서 5개 부문의 ‘최우수 제품상(Pick awards for outstanding performance)’을 수상했다. '바이어스랩'은 매년 프린터, 복합기, 스캐너 등 사무기기의 기술과 성능에 대한 종합적이고 정확한 평가를 실시해 높은 점수를 받은 제품을 선정한다.
 
 

삼성토탈은 지난 23일 충남 서산에 위치한 대산중학교를 방문해 학교시설 지원금 4000만원을 전달했다고 26일 밝혔다. 지원금은 학생들이 학교내 체육관을 4계절 모두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냉난방시설 설치에 쓰일 예정이다.
 
삼성토탈은 2009년부터 저소득층 학생들의 교육격차 해소를 위해 인근 공분부대 소속 장교들이 선생님으로 참여하는 반딧불이 공부방사업도 지원하고 있다. 삼성토탈 직원으로 구성된 음악동호회 회원들은 대산중학교 한뫼오케스트라 음악동아리에 재능나눔 활동도 펼치고 있다.
 
이외에도 서산지역 이동 세탁차 지원사업, 저소득층 학생들을 위한 장학금 지원사업 등도 진행하고 있다.
 
김병주 삼성토탈 사회공헌위원장 겸 인사담당 전무는 "지역사회와 주민들이 필요로 하는 부분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역 상생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대림산업은 경복궁역 인근에 위치한 대림미술관에서 자사 아파트 계약자 가족 300여명을 대상으로 예술체험활동 교육프로그램 '오렌지 아트스쿨'을 진행하고 있다고 26일 밝혔다.
 
올해 오렌지 아트스쿨은 대림미술관의 '린다 매카트니 사진전' 관람과 즉석 카메라 만들기를 통한 작품 활동, 라이트 드로잉 공연 관람 등으로 이뤄진다. 오렌지 아트스쿨은 2007년 시작해 올해로 13번째를 맞았으며 현재까지 총 2300여명이 다녀갔다.
 
 
포스코건설은 지난 23일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와 함께 베트남 호치민시 동쪽에 위치한 동나이성 연짝현을 방문해 인근 주민들에게 운동화, 긴급구호키트 등 생필품 5200여점을 전달했다고 26일 밝혔다.
 
동나이성 연짝현과 롱탄현은 포스코건설이 롱탄-저우자이 고속도로와 포모사 제철소 건설 등 다양한 사업들을 펼치고 있는 곳이다. 베트남은 포스코건설의 주요 해외 거점으로 의료봉사, 문화교류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는 곳이다.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