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 기간 동안 2016년형 삼성 ‘지펠아삭’을 구매하고 브랜드 구분 없이 2도어 이상의 구형 김치냉장고를 반납하면 15만원의 보상 혜택을 제공하고 행사 모델에 따라 최대 50만원의 김장비를 지원해준다.
또 삼성 디지털프라자에서 김치냉장고 구매를 상담 받으면 김장봉투, 일회용 장갑, 앞치마 등의 김장용품 세트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이 밖에도 프로모션 기간 중 김치냉장고를 구매하는 고객 중 30명을 추첨해 김치 명인이 직접 고객의 집으로 찾아가 일대일 김장 강습을 하고 김치냉장고의 활용법까지 알려주는 ‘김장 Personal Class’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 한화그룹은 30일 원효대교 남단 하부에 있는 계단 쉼터를 서울을 상징하는 다양한 상징들이 담겨 있는 계단벽화인 한화 불꽃계단으로 재단장했다고 밝혔다.
이 날 불꽃계단은 세계 기네스북 등재를 대행하는 한국기록원으로부터 국내 최대 계단벽화로 최종 공인 인증을 받았다. 이를 계기로 향후 더 많은 서울시민과 외국인 관광객들이 즐겨 찾는 한강 제1의 명소로 확고하게 자리잡을 전망이다.
한화 불꽃계단에는 서울을 대표하는 다양한 상징물들이 따로 또 같이 어울리며 절묘한 조화를 이루고 있다. 개나리꽃, 은행나뭇잎, 서울타워, 광화문, 해치, 지하철 및 비보잉하는 각각의 그림들이 특정관점에서 보면 하나의 완성된 형상으로 보여진다.
계단 위에서 아래를 내려다보면 각각의 상징들이 보여지지만 계단 아래에서 위를 올려다 볼 때는 서울의 스카이라인과 밤하늘에 피어나는 형형색색의 불꽃들이 형상화돼 보인다.

◆ 한진그룹은 오는 10월 2일 서울 여의도 국회의사당 잔디마당에서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열리는 ‘청년 20만 플러스(+) 창조일자리 박람회’에 참가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청년 20만+ 창조일자리 박람회’에 참가하는 한진그룹 계열사는 대한항공, 한진해운, 한진을 포함 한국공항, 진에어, 한진정보통신, 칼호텔네트워크, 토파스여행정보, 한진관광, 에어코리아 등 10개사이며 7개 협력사도 함께 참가할 예정이다.
한진그룹 참여 계열사들은 이날 박람회에서 채용 상담을 진행하게 되며, 에어코리아 및 칼호텔네트워크(그랜드하얏트인천)는 현장 면접도 실시할 예정이다.
한진그룹 하반기 신규 채용 예정 인원은 대한항공 330명, 한진해운 20명, 한진 50명, 한국공항 70명, 진에어 135명 등 약 1000여 명으로 계열사별로 객실승무원, 지상조업, 항공정비, 여객운송 등의 직종에서 채용이 이뤄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