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액티브워시' 세탁기 라인업 확대

  • 2015.10.04(일) 11:05

물온도 버튼 등 적용, 세탁효과 향상

삼성전자가 4일 2016년형 ‘액티브워시’ 세탁기 신모델 15종을 출시하며 라인업 확대에 나섰다.

 

지난 2월 국내에 최초로 출시된 ‘액티브워시’ 세탁기는 빨래판 일체형 세탁조 커버 ‘빌트인 싱크’와 전용 급수 시스템인 ‘워터젯’을 적용해 애벌빨래부터 본 세탁까지 한 번에 끝낼 수 있는 혁신적인 제품으로 국내뿐만 아니라 글로벌 시장에서도 큰 호응을 이어오고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2016년형 ‘액티브워시’ 세탁기 신모델은 ‘워터젯’에서 급수되는 물의 온도를 필요에 따라 ‘물온도’ 버튼으로 간단히 냉수와 미온수 중 선택할 수 있어 한층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미온수를 사용해 애벌빨래를 할 경우 세탁력이 더욱 향상되는 효과까지 얻을 수 있다.

 

 

옷 소매나 깃과 같이 애벌빨래가 잦은 부위의 때는 착용자의 피지나 땀에 의한 경우가 대부분이므로 체온과 비슷한 온도의 물에 더 잘 불어나오기 때문이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2016년형 ‘액티브워시’ 세탁기는 소비자의 숨겨진 니즈를 반영한 혁신 제품 취지에 맞게 기존 액티브워시에 따뜻한 배려를 추가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를 위한 새로운 아이디어가 적용된 제품을 꾸준히 출시할 예정”이라 말했다.

 

2016년형 ‘액티브워시’ 세탁기는 14~21kg의 용량에 출고가는 74만9000원에서 152만9000원이며, 신모델 출시를 기념해 구매 고객에게는 실생활에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세탁 관련 팁을 모은 ‘세탁 시크릿 레시피’ 책자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