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카오스토리
  • 검색

삼성전자, 톰슨 로이터와 협력..B2B시장 확대 포석

  • 2015.10.16(금) 11:05

스마트폰 통해 톰슨 로이터 정보 제공

삼성전자와 톰슨 로이터(Thomson Reuters)가 B2B 모바일·프린팅 솔루션 등에 관한 글로벌 협력을 진행하기로 했다.

 

톰슨 로이터의 제임스 스미스(James Smith) CEO 일행은 16일 경기도 수원에 위치한 삼성디지털시티에서 홍원표 사장(글로벌마케팅실장)을 포함한 경영진을 만나 모바일 콘텐츠와 B2B 솔루션 등에 관해 폭넓게 협의했다.

 

이번 협력은 톰슨 로이터가 보유한 금융, 증권, 특허, 법률, 회계, 과학 등 방대한 콘텐츠를 삼성전자의 제품과 솔루션을 통해 구현하는 것을 골자로 한다.

 

홍원표 삼성전자 사장은 “톰슨 로이터와의 협업을 통해 B2B 고객의 업무 효율성을 제고할 수 있는 특별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자 한다”며 “급변하는 시장환경과 고객 기대에 부합할 수 있도록 양사가 다양한 사업기회를 협의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톰슨 로이터 제임스 스미스 CEO도 “고객에게 새롭고 혁신적인 솔루션을 공급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며 “삼성의 다양한 제품 에코시스템을 활용해 소비자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톰슨 로이터(Thomson Reuters)는 전문가들에게 금융, 법률, 조세, 회계, 지식재산, 생명과학, 미디어 등에 관한 고부가가치의 정보와 서비스를 제공하며, 뉴욕에 본사를 두고 100여개국에 6만 여명의 임직원이 있다.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