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카오스토리
  • 검색

[Today Biz]제주항공 '나고야까지 6만8000원' 한정 판매

  • 2016.02.12(금) 16:50

제주항공은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해 오는 14일까지 탑승일 기준 '3월1일~4월30일 인천~나고야 노선' 항공권을 특가 판매한다고 12일 밝혔다. 유류할증료와 공항시설사용료 등을 포함한 총액 운임(편도항공권)은 6만8000원이다. 특가항공권은 제주항공 홈페이지 및 모바일앱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제주항공은 14일까지 나고야 출발 인천행 노선에서 일본어 응대가 가능한 기내특화서비스팀 '재펀(JAFUN)'팀이 커플을 위한 게임도 실시해 승객들에게 초콜릿 등을 선물한다. 이와 함께 나고야의 데이트 명소 등이 담긴 동영상을 유튜브와 페이스북 등에 공개해 승객들이 관련 정보를 볼 수 있도록 했다.

 

 

현대건설은 올해 신입사원 95명이 지난 11일 밀알복지재단과 함께 미얀마 상업 중심지 양곤지역 아이들에게 전달할 태양광 랜턴을 제작했다고 12일 밝혔다. 4시간 충전시 10시간 이상 사용이 가능한 이 랜턴은 신입사원들이 쓴 편지와 함께 오는 4월 전달될 예정이다.

 

사회공헌활동에 참여한 신입사원 정연아 군은 "미얀마 어린이들이 낮에는 일하고 밤에는 어둠 속에서 책을 읽는 곤란을 겪는다는 것을 알게 됐다"며 "이번에 만든 랜턴으로 아이들이 생활하고 공부하는데 도움이 돼 나라를 이끌 인재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현대건설 브라질 국적 인턴사원 6명은 지난 1일 필리핀 기후재난 지역 주민들을 위한 희망 티셔츠를 제작해 재해구호협회에 전달했다. 이 인턴사원들은 올해로 8회째인 브라질 인턴십을 통해 국내 인프라 환경과 건축현장을 견학하고 한국문화를 체험했다.

  

 

SK네트웍스는 자사 렌터카 사업 브랜드인 ‘SK렌터카’가 운영대수 5만대를 넘어 업계 '빅3'가 된 것을 기념해 고객들에게 이용권 등을 증정하는 행사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SK네트웍스는 1년 이상 렌터카를 이용한 장기렌터카 고객 250명을 선정해 단기렌터카 이용권과 선택형 멤버십, 엔진오일 무료교환권 등을 증정한다. 이달 중 신규로 계약하는 장기렌터카 고객에게는 엔진세정제 '불스원샷', 발수코팅제 '레인OK' 등이 포함된 ‘웰컴 패키지’도 제공한다.

 

또 다음달 31일까지 홈페이지나 블로그를 통해 장기렌터카 상담을 신청하는 고객 중 500명을 추첨해 휴대폰 보조배터리를 선물한다. 최종 계약까지 이어진 고객 5명에게는 1개월 무료 렌탈 혜택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오는 15일부터 다음달 31일까지 단기 렌터카를 이용하는 모든 개인 고객들에게 렌탈료를 50% 할인한다. 지난해 단기렌터카를 이용했던 고객들에게도 1일 무료이용 쿠폰(48시간 이용 시 1일 무료 사용)을 제공한다.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